티스토리 뷰

반응형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 쉬어가기

 

저저번에 순천에서 가족모임을 끝내고

시부모님 모시고 시골로 내려가는길에~~

쉬어가기중.ㅎㅎ

화장실도 땡기고 울 효은양 축농증 약도 먹일겸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에서 쉬어가기.

생긴지 얼마 안된 휴게소인지 무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구 디게 아담했던.^^

순천에서 목포로 가는 방면쪽의 보성녹차휴게소 입니당.

 

멋진 조형물이 보이길래 바로 기념사진 찰칵~ㅎㅎ

무진장 협조적인 대한이네.신나2

 

 

 

 

 

 

 

아담 깔끔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 정면샷~

요날 우찌나 햇살이 좋았던지요.ㅎㅎ

쪼~기 우리 귀요미 효은양 똬~하트3

곤피하고 화장실 급하믄 바로 휴게소에서 쉬어가기.ㅎ

 

 

 

 

 

 

 

 

 

 

휴게소에 요런거 진짜~슬퍼2

참새가 방앗간을 기냥 지나갈것이냐.ㅎ

라바 무진장 애정하시는 효은양 봐븟따요.

라바 뽑아달라고.^^;

요게 뽑히믄 내가 손에 장을 지진당.

보성녹차휴게소에서 있었던 라바 인형 뽑기에 천원을 넣고 뽑기 도전~~~

이녀석 나빴따.내돈만 먹었음요.ㅎㅎㅎㅎ

효은양은 울먹.슬퍼3

다음에 엄마가 마트에서 라바인형 사주꾸마.하고 해결함.ㅎ

우씨.나쁜 인형뽑기.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에 있었던 눈에 확~~들어온

조형물 두둥.ㅎㅎ

사진질 들어가기.

아잉~눈부셔랏.^^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 쉬어가기

보성녹차휴게소에 있는 조형물은 상생의 궤라고

목포-광양 고속도로는 길을 열어 사람과 문화를

연결하며, 새로운 세상을 넓혀간다.는 한국도로공사의

기업 이념을 실현하고, 전남권역 주민이 풍요로움 속에서

발전하는 상생의 길 임을 상징하고 있다고 해요.

 

본 작품에 적용된 청색과 녹의 띠는 자동차의 이동,

전라남도의 푸르른 물결과 산야를 무한의 궤로

표현한 것이며, 비전 실현의 축인 목포-광양

고속도로에 의해서 하나의 공동체로 융합됨을

형상화한 것이다.

2014년 4월

조각가 류 득현

 

참으로 멋지네용.^^

 

 

 

 

 

 

 

 

 

대한이네 사랑스러운 은자매님~~과 대한모님.ㅎ

엄마딸딸이네요.

조형물이 너므 예뻐서 기념사진 찰칵~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에서 사진질 맘껏하기.ㅎ

쉬어가기중.ㅎㅎㅎㅎ

 

 

 

 

 

 

 

 

 

상생의 궤 아주 힘들어라 하는.ㅎ

우리 효은양은 낑낑중.^^;

힘들어서 둑을둥 말둥중.흥4

요긴 보성녹차휴게소.

 

 

 

 

 

 

 

 

 

 

울 어머님 곲게 차려 입으시고 사진 찰칵~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에 왔으니까 기념사진 정도는

찍어줘야징.^^

 

 

 

 

 

 

 

 

 

우여곡절 끝에 은자매 초특급 다정샷~하트3

사랑스러운 내 강아지들.^^

보성녹차휴게소 조형물 둑어난당.

이거 뭐라 할란가 몰것따요.

죄송합니당.작품위에 앉아서.^^;

사랑스러운은자매.

이둘은 용감했다.^^

 

 

 

 

 

 

 

요긴 보성녹차휴게소

아담하고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은자매 나와랏.^^

 

아담하고 깔끔하고 예쁜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가기~

그리고 시부모님과 기념사진질.^^홧팅2

장거리 운전중 잠시 쉬어가는 센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