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대한이네 목포 유달산 정상 찍기

대한모황효순 2014. 1. 14. 06:30
반응형

 

 

 

대한이네 목포 유달산 정상 찍기

 

새해가 되면 그냥 다녀오게 되는곳 목포 유달산.

요날도 올해들어 처음으로 올랐던 산이라묘.ㅎㅎ

대한이네 목포 유달산 정상 찍은날~~

2014년 1월 1일 수요일 가발샵 일 끝내고

아이들 데리고 총출동.신나2

유달산의 좋은 기운 받을라고요.ㅎㅎ

 

 

 

 

 

 

 

 

 

 

유달산 오르기전 목포 시내 둘러보기.ㅎㅎ

이건 뭐 아직도 성탄절 기분이구만.

그래두 사람들 버글버글 올만에~~

느낌 좋았음.

유달산 정기 받으러 언능 가야징.

대한이네 효은양만 없었음.ㅎ

울 막내는 시골 할머니 집에 있지요.

겨울방학이라서~~~

 

 

 

 

 

 

 

 

 

벌써 어둑어둑해짐.감사

아띠 언제쯤 대한이네는

유달산을 대낮에 올라 볼끄낭.ㅎ

가발샵 일을 끝내고 가는거라서 시간이 좀 늦졌어용.

밥 먹고 살기 힘들구만.

버는 족족 중딩 아드님 학원비로 들어가고요.

아휴~슬퍼2

 

 

 

 

 

 

 

 

 

 

그 중딩 아드님.ㅎ

지 사진 찍지 말라고.

블로그에도 올리지 말라고~

엄마는 글을 이상하게 쓰잖아.쓰잖아.쓰잖아...

나 마음의 상처 받았쓰.

나쁜념의 시끼.

유달산 정상 오름서 하나 밖에 없는 아들넘한테 상처 받았음요.ㅎㅎㅎㅎ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얌.ㅡ,.ㅡ)

니 사진 찍었다.우짤래??

메롱메롱메롱~홧팅2

그리구 다음 블로그에 올렸다.우쩔래??ㅎㅎㅎㅎ

아~그리구 대한이 친구들 학원 선생님께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 보시고 우리 아드님 대한군에게 뭐라 말씀하지 마셔요.^^;

싫어라 하십니다.우리 대한이가요.ㅎ

 

 

 

 

 

 

 

 

 

오메~힘든그.

대한이네 둘째 다은양.ㅎ

나 죽겠다고.이 녀석은 운동부족이 분명해블엇.

목포 유달산은 가볍게 가족이 함께 오르기 참 좋은

산이예요.목포 명소 유 달 산 추천추천 합니당.^^

새해엔 유달산 정기 팍팍 받고 흥해랏.하트3

다은아 너 입에 묻은거 뭐냐?ㅎ

 

 

 

 

 

 

 

 

 

유달산 오르는길~

아빠는 맨앞에 둘째 다은양은 중간지점에

중딩 아드님 대한군은 대한모 바로 앞에.ㅎㅎ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을람 대한모는 항상 맨 꼴찌.

목포 유달산 오르기는 참으로 상쾌해요.

좋으다.좋앙~

귤 하나씩 까묵고요.ㅎㅎ

나쁜시끼 엄마 글을 이상하게 써야.슬퍼2

엄마 무진장 상처 받았오.

대한이 너 2014년은 쫌 살기 힘들것이당.ㅎ

 

 

 

 

 

 

 

 

 

 

으쌰으쌰~

대한이네 목포 유달산 정상 찍기중.ㅎㅎ

쉬어가는 타임.유달산공원 바람골쉼터.

올만에 왔더니 못봤던게 똬~있어 블고요.

요런거 좋으죠.산 오를때 쉼터 완전 짱~~ㅎ

 

 

 

 

 

 

 

 유달산 오르는중 동영상으로~

 

 

 

 

 

 

 

크~유달산 정상 찍기전 한 중간지점인가?

무튼 목포 야경 찰칵~

근디 꼭 먼지 낀것 같구만.ㅎ

다음엔 대낮에 올라보고 싶당.

 

 

 

 

 

 

 

 

 

 

 

유달산 오르기길에 소원돌탑?이 보이길래

대한모도 언능 올려 놓고 소원 빌어봄.ㅎ

비나이다.비나이다.

2014년 대한이네 건강하게 해주옵고

가발샵 대박나게 해주세욧.홧팅2

유달산 정기 무시하믄 안됨.ㅎ

 

 

 

 

 

 

 

 

 

 

 

 

드디어 대한이네 목포 유달산 정상 찍음.ㅎㅎ

밤이라 그런지 오를때 쫌 힘들었던.

이 녀석들 아마도 오름서 후회했을듯.^^;

(대한이,다은이)

다은이 완전 힘들어.

 

 

 

 

 

 

 

 

 

 

그래두 유달산 정상은 찍어줘야징.

다들 산정상을 맛본후 므흣~흐믓~중.ㅎㅎ

근디 내 사진은 읍따.ㅠ

이런 이띠.

유달산 정기 받고 올한해두 대박 팍팍!!

대한이두 다은이두 성재두~효순이두 효은이두.

목포 명소 유달산 입니당.

새해가 밝음 꼭~~올라가야하는곳.

바로바로 목포 유달산 이지요.

유달산 가족이 함께 오르기 참 좋은 산 이라묘.

추천추천 합니다.ㅎㅎ

밤에 내려 올땐 필히 조심 또 조심 하세요.

미끄러워서 혼났쓰~요.ㅎ

대한이네 무사히 목포 유달산 정상 찍고 내려 왔습니당.요날.

비록 우리 효은이는 없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