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제과 기린호빵 야채호빵 후식으로 짱이야~

 

요 야채호빵은 울 둘째 다은양께서 마트에서 잘못 업어온 녀석이었다죠.

꼬맹이 효은양께서 팥호빵이 잡수시고 싶다하여~~~

둘째 다은양에게 심부름을 시켰거든요.

마트에 시상에나 팥호빵이 없다고...

구래서 하는수 없이 요요~

롯데제과 기린호빵 야채호빵으로 사오신거.감사

그래두 맛나게 잘 먹었다는거죠.

후식으로 짱이여.

 

 

 

 

 

 

 

 

 

 

구래 결심했오.

오늘 후식은 너다잉.

롯데제과 기린 속이 알찬 호빵님.ㅎ

야채호빵 입니당.

군침 팍팍 돋는구낭.신나2

 

 

 

 

 

 

 

 

 

 

 

 

 

롯데제과 기린호빵 야채호빵

이녀석은 4개짜리~

딱봐두 언능 먹어줘야할것 같은.ㅎㅎ

대한모는 빵을 무진장 좋아라하기 때문에~~~

이까이꺼 곰방 먹을수 있지요.

롯데제과 기린호빵 야채호빵은

국내산 습식 쌀가루를 사용하여 더욱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묭.ㅎㅎ

 

 

 

 

 

 

 

 

 

 

 

요거 작년 12월에 먹었던 호빵이라묭.ㅎㅎㅎㅎ

행여나 오해 하실라요.

울 꼬맹이 효은양께서 겨울방학 동안에 잠시 시골 할머니 집에서

살았거든요.고때 사들고간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 야채호빵 입니당.ㅎ

후식으로 먹는 야채호빵 맛이란~짱이여.

호빵 맛있게 먹는 방법 위 사진속에 있습니당.

참고로 대한모는 강 찜솥에 쪄 먹었어용.

 

 

 

 

 

 

 

 

 

 

포장지를 벗겼더니 고운자태를 뽐내시묘

나란히나란히 누워 계시는 속이알찬호빵

롯데제과 기린 야채호빵님들~~ㅎㅎ

어쩜 이리도 통실통실 할끄낭.

 

 

 

 

 

 

 

 

 

 

 

 

대한모는 찜솥에 야채호빵을 쪄 먹었어용.

으미 맛난 냄시.ㅎㅎ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 야채호빵

이젠 후식으로 먹기만 하믄 끝이여~

 

 

 

 

 

 

 

 

 

 

 

 

음~호빵이 겁나 맛나게 보이는구만.

야채호빵에 눈을 못떼는 효은양.^^

행여나 호빵이 사라질까봐~~ㅎㅎㅎㅎ

넌 우리 엄니가 먹어줄껴.ㅎ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 야채호빵 후식으로 냠냠냠~

반으로 가르기 신공 똬~ㅎㅎㅎㅎ

이얼~너 진짜 속이 알차구낭.

대박이당.홧팅2

 

 

 

 

 

 

 

 

야채호빵 반으로 싹뚝중.ㅎ

 

 

 

 

 

 

 

 

 

오~~완준 알찬다.

속이 꽉 찼오.ㅎㅎ

야채호빵 너므 맛난거 있죠.

빵은 또 왜이리 쫄깃쫄깃한교.ㅎ

겨울별미 야채호빵~~~

요거 하나만 먹어두 속이 든든햇.

 

 

 

 

 

 

 

 

 

 

쫌쫌쫌 예쁘게 먹어주믄 안되겠뉘~~~

다은이 너 땜시 호빵맛 확~~살아난다잉.신나2

여러분은 지금 다은양께서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 야채호빵을

맛나게 흡입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요.^^;

호빵 먹음서 빵빵 터진 다은양.ㅎ

 

 

 

 

 

 

 

 

 

 

앙~호빵 너~~므 좋앙.하트3

여섯살 효은양께선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에

퍽~가셨습니다요.ㅎㅎ

겨울별미 호빵~

롯데제과 기린 속이알찬호빵 야채호빵

후식으로 짱이여.ㅎㅎ

아이도 어른도 누구나 다다 좋아라하는~~~

사진 보니께 또 먹고 싶구만.

속은 알차다.빵은 겁~~나 쫄깃쫄깃하다.

식감도 괜춤해.

후식으로 맛나게 잘 먹었던 날 입니당.호빵을.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