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면연력 업~정관장 홍삼 정옥고로~

대한모황효순 2014. 4. 9. 06:30
반응형

 

 

면연력 업~우리가족 건강은 정관장 홍삼 정옥고로~

 

40줄에 들어서신 대한이네 가장 박성재님~~~

작년엔 감기 한번 걸렸다하믄 지속적으로 데리고 다니는 현상까지.슬퍼2

나이는 못속인다드만요.ㅎ

구래서 선택 했습니다.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서

면연력 업~정관장 홍삼 정옥고.신나2

 

 

 

 

 

 

 

 

 

 

 것두 사재기를.^^;

홈쇼핑 지름신 강림 똬~

울 남푠님께서는 홈쇼핑 광팬이시라묘.ㅎㅎㅎㅎ

이번엔 정관장 홍삼 정옥고를 홈쇼핑으로 지르셨습니다요.

물론 대한모와 상의후~결정을 했지요.

양이 후덜덜해블죠.

대한이네는 입이 많아서요.

기본 요정도는 사줘야~아~~~먹어주는 기분 나는구나.라고 하지요.ㅎ

 

 

 

 

 

 

 

 

 

 

꺄~~~니가 바로바로 우리 가족 건강을 책임져줄

정관장 홍삼 정옥고냐.하트3

다들 하시겠지만 홍삼의 효능이란~참말로 대박이잖애요.

구래서 준비 했다.

홍삼의 효능 두둥!!

-면연력 증진 똬~

-피로개선 똬~

-그리구 몸이 따뜻해져욧.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단연 홍삼이 최고일듯.^^

 

 

 

 

 

 

 

 

 

 

 

정관장 홍삼 정옥고 100g

홈쇼핑에서 구입함.

것두 40줄로 들어선 울 남푠님께서요.ㅎ

대한이네 가족 건강을 위해 손수 구입을 하신.홧팅2

 

 면연력 업~시켜줄 정관장 홍삼 정옥고

유통기한 2015년 12월 10일까지

팍팍 먹어줘야징.ㅎㅎ

 

 

 

 

 

 

 

 

 

정관장 홍삼 정옥고 개봉 두둥!!

곱디 고운 뚜껑이 똬~보이시는.ㅎㅎ

언능 꺼내봐야겠어용.

그리구는 맛나게 냠냠냠 먹어야쥥.

 

 

 

 

 

 

 

 

 

 

요요요 귀요미 돋는 수저 우쩔.ㅎ

이거 참 좋은것 같아요.

수저도 함께 딸려 있는거.

홍삼농축액을 수저로 떠먹는거 간편하고 좋잖애요.^^

 

 

 

 

 

 

 

 

 

 

뚜껑을 열어보니 내부에 또다른 뚜껑이 있어븐다.

안심하고 먹을수 있겠어요.

유리병에 이중 뚜껑 똬~

정관장 홍삼 정옥고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연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준다죠.

 

 

 

 

 

 

 

 

 

 

이얼~~~고운 빛깔에 쫀쫀한 이 느낌 우쩔.

날 언능 먹어주라~라고 하는듯.^^

구래~구래~

우리가 너희들을 다다다 먹어주께.신나2

 

 이야~알차다.

정관장 홍삼 정옥고 홍삼농축액~~~

오우 찐~해잉.ㅎㅎ

 

 

 영상으로 홍삼농충액 그 느낌 알아보기중.^^

 

 

 

 

 

 

 

 

쫀득쫀득 감촉 좋으구만.ㅎㅎ

그리구 진짜 찐한것 같오.

정관장 홍삼 정옥고 먹고 대한이네 면연력 업~^^

그리구 올겨울은 땃땃하게

감기 안뇽~될것 같은.하트3

 

 

 

 

 

 

 

 

 

 

 

 

정관장 홍삼 정옥고 섭취방법

-1일 2회,1회 10g을 동봉한 스푼을 이용해서 드시면 되어요.

전 그냥 생각날때 하루에 한번 아님 두번씩 먹어주고 있어요.

울애들은 하루에 한번씩 먹구요.^^

 

 *정관장 홍삼 정옥고 보관상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곳에 보관 하세요.

개봉후에는 속마개는 버리고 뚜껑을 닫아서

반드시 냉장(0~10˚C) 보관하세요.

 

 

 

 

 

 

 

 

 

 

내 남자 진짜 홍삼농충액을 음~~청 좋아라 하셔븐당.ㅎㅎㅎㅎ

도대체 하루에 몇번을 드시는지.^^;

그눔의 똥고집 우쩔우쩔까잉~

면연력 업~정관장 홍상 정옥고로 내 남자 건강 지키귀.

 

아이들도 무난하게 맛나다고 하시며

잘 드시는 정관장 홍삼 정옥고 홈쇼핑에서 구입했구요.

대한이네는 각각 홍삼농충액을 1병씩 찜꽁한후

드시고 계시다죠.ㅎㅎ

그리구 요즘 요거 복용하고는 온몸이 뜨끈뜨끈에

힘이 불끈인지라~~~

가발샵에서 더더욱 열심을 일을 하고있는

대한모와 원장님~신나2

대한,다은,효은양께서는

학교/유치원에서 항상 열공 하신다는 말이 있.ㅎㅎㅎㅎ

우리가족 건강은 홍삼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