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기 미친것 마냥 놀아보기

 

효은아~엄마는 춥다.추워~~

우리 언능 일보러 가자구낭.ㅎㅎ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기 미친것 마냥 놀아보기 두둥!!

 

우리 효은이 완준 재미지게 놀았다죠.

놀이터에서~~하트3

 

 

 

 

 

 

 

 

 

 

신나2좋다고 재미지다고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면서 연신 빵빵 터지신 효은양~^^

진짜 좋아서 웃는 울 효은이.ㅎㅎ

엄마는 글더라.효은아~~~

나능 니가 놀이터에 난생 처음으로 놀러온 아이인줄 알았또야.ㅎㅎㅎㅎ

 

 

 

 

 

 

 

 

 

 

 

으미~힘든그.

내 그럴줄 알아봐븟따.

놀이터에서 그라고 용을 쓰면서 놀더니만

그리구 미친것 마냥 재미지게 놀드만.ㅎ

벌써 지친겨~~

 

 

 

 

 

 

 

 

 

 

 

 

울 효은이 다시 에너지 팍팍 살아나심.ㅎㅎ

요날 미끄럼틀을 몇번이나 오르락 내리락 하던지.^^;

놀이터에서 요날 지대로 시간 때운듯~

 

 

 

 

 

 

 

 

 

 

 

 

미친것 마냥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 요기 한명 더 추가요~

얼굴은 알아 볼수 없으나.

이녀석은 대한모의 둘째 딸 다은양.^^;

다 큰것이 어린 동생이랑 놀아줄라고 고생이 많은.ㅎㅎ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기 힘들어요.초딩은...

미친듯이 그네 타시는 다은양.ㅎㅎ

착한 다은이는 동생를 잘 돌본다죠.^^

이 애미가 너땜시 마음이 놓인다잉~

앞으로두 종종 효은이 데리고 놀이터로 고고고고~하렴.

 

 

 

 

 

 

 

 

 

 

 

깔깔깔 웃음 소리 발사~

 

이맘때는 놀이터에서 노는게 최고로 좋을때.ㅎㅎ

큰애들 어렸을때는 기본이 4~5시간을 놀이터에서 시간을 때웠었는데

지금은 대한모 늙어서 힘들어용.도와줘

효은양의 체력을 따라 잡을수가 없는 늙은 애미.ㅎㅎㅎㅎ

 

 

 

 

 

 

 

 

 

 

 

 

놀이터에서 인기짱인 미끄럼틀 효은이가 제일 좋아라하는거.ㅎㅎ

아이들 데리고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기 딱이라묭.

언능 날이 풀려야 놀기 좋을것인디.

아직 까지는 쫌 추운것 같다는.

두리번 두리번 효은양 놀이터 주변을 살피시는중?

 

 

 

 

 

 

 

 

 

 

신나2ㅎㅎㅎㅎㅎ이 녀석 진짜 웃기당.

좀전까지만 해두 놀이터에서 미친것 마냥 막 놀더만

꼬맹이 공주님 등장에 아닌척~놀이터를 밥 먹듯 오는척~하시는

저저 새침한 표정 우쩔꺼임.ㅎㅎ

효은이 놀이터에서 살아요.만날~~~

(아닌디.어쩌다 한번 놀러온디.ㅎ)

 

 

 

 

 

 

 

 

 

 

울 다은이 놀이터에서 미끄럼틀 타타 말고 세배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ㅎㅎ

이녀석 빵~터지셨습니당.

모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다 넘어졌다나?ㅎ

 

 

 

 

 

 

 

 

 

 

 

꺄~올~~재미지다.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는거 너~므 좋앙.^^

 

울 효은이 지금 정신줄 놓으셨음.ㅎㅎ

들린다.들려~

대한이네 은자매가 놀이터에서 재미지게 소리 지르면서

노는 소리가.하트3

시간이 없어가~~~아이들 데리고 놀러가기도 힘든...힝~ㅠ

그래두 가발샵 쉬는날은 꼭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묘.

요날은 놀이터에서 시간 때우고

미친것 마냥 놀아 보았다죠.ㅎㅎ

날 풀리면 아마도 놀이터에서 만날 살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