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이접기 사막여우 다은양 작품&효은양

 

사막여우 종이접기 다은양 작품&효은양 구경꾼.홧팅2

엄마 만들고 싶어요.사막여우~~~

종이모형 똬~지 용돈으로 사주시는 센스 쩌는 다은양.^^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 했어용.

사막여우 말고두 호랑이,사자 또 뭐였더라?기억이.ㅎㅎㅎㅎ

이녀석이 그걸 다다다 만들고 싶다구.^^;

 

 

 

 

 

 

 

 

 

무튼 이번엔 종이접기 사막여우로 당첨.ㅎㅎ

우찌나 좋아라 하던지요.

지가 알아서 척척 잘도 만들어요.

목공풀이랑 가위만 있음 뚝딱~

다은양은 손재주가 좋아서 뭐든 잘 만들지요.^^

효은이는 그냥 귀엽다고~뽀뽀질을.^^;

사막여우 힘들것따.효은아.ㅎ

 

 

 

 

 

 

 

 

 

 

 

그리도 좋은지요.

효은양은 종이모형 사막여우를 아주 마르고 닿도록 만지시는.

종이접기 사막여우 다은양 작품인디.ㅎㅎ

대한모가 봐두 귀엽긴 하더라구요.

애들 눈에는 얼마나 더더더 귀엽겠오.ㅎ

 

 

 

 

 

 

 

 

 

 

 

종이모형 사막여우 새침한척~하기.ㅎㅎ

종이접기로 사막여우 진짜 대박인것 같아요.

실물과 다를바 없는듯.^^

아마도 우리 다은양이 무진장 잘 만들어서인듯해요.신나2

 

 

 

 

 

 

 

 

 

 

효은이 이러다 사막여우 만날 들고 다니겠구만.ㅎ

종이모형 일지라도 우찌나 정교하게 만들었는지~

진정 귀엽고 똑같은 사막여우.ㅎㅎ

종이접기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 성취감 똬~디게 좋은것 같아요.^^

 

 

 

 

 

 

 

 

 

 

 

 

사막여우야 이젠 들어가 있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종이모형 사막여우를 예쁘게 정리하시는 효은양.^^

 

 

 

 

 

 

 

 

 

 

 

아니다.아니여~한번더 사진질.ㅎㅎ

사막여우가 넘넘 좋은 효은양께서는

요날 종이모형 사막여우를 죙일 만지작 만지작 하셨다죠.^^;

 

 

 

 

 

 

 

 

 

 

 

종이접기 내가 했어용.

사막여우 종이모형 똬~~

손끝이 야무진 다은양께서는 뭐든 뚝딱 잘 만들어요.

구래서 요즘은 방과후 미술교실을 다닌다묭.ㅎㅎㅎㅎ

 

 

 

 

 

 

 

 

 

 

효은양은 사막여우를 쓰담쓰담중.ㅎ

너 얼굴 안보인당.

다은양은 쑥쓰러워욧.^^

종이모형 사막여우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했구요.

대한모 딸내미 다은양께서 직접 종이접기 사막여우를 똬~

우찌나 정교하게 잘 만드셨던지요.^^

대한모는 즐때로 못 만들듯.ㅎㅎㅎㅎ

귀욥다.사랑스럽다.사막여우.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