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한 파리바게뜨 젤리~

다발양이랑 횬양이 먹어요.

 

냠냠 맛난거.ㅎㅎ

울 횬양은 항시 파리바게뜨 방문시~~~

요녀석을 선택한다죠.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한듯.

젤로미롤리팝 동물모양 젤리.

횬양은 토끼만 고집 합니당.?? 

 

 

 

 

 

 

 

 

 

 

 

 

 

 

대한모 손에는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한

파리바게뜨 젤리~~

젤로미롤리팝 여우&토끼가 있습니다요.

딱봐두 아이들이 환장해라할 캐릭터에 맛도 괜춤해서

종종 사주는 젤리 임돠.

 

 파리바게뜨 젤리 까까~

젤로미롤리팝 여우&토끼 뒷태도 귀요미.

이거이거 아까비서 우찌 먹누.ㅎㅎ

 

 

 

 

 

 

 

 

 

 

 

 

 

 

눈으로 봤을땐 무진장 달달하고 거시기해 보이는 젤리~

허나 무식하게 달달하지 않아.아이들이 먹기엔 무난한 달달함에

쫀득쫀득 입안에 착착 맛나구낭.ㅎㅎㅎㅎ

파리바게뜨 젤리 까까 젤로미롤리팝 동물모양 토끼 귀욥고 맛나다.하트3

 

 아이들 입에는 딱인 간식 토끼모양 젤리.ㅎㅎ

 

 

 

 

 

 

 

 

 

 

 

 

 

 

이야~~좋으다.

엄마엄마 맛난내가 풍겨요.하트3

 

 

 

 

 

 

 

 

 

 

 

 

 

 

요건 초딩 다발양께서 선택한 파리바게뜨 동물모양 젤리

젤로미롤리팝 여우 임돠~

여우두 디게 귀엽게 생겼지요.

눈,코,입까지 뜩~~너두 아까비서 우찌 먹냐.ㅎㅎ

 

 여우 젤리 뒷태.ㅎ

뒤통수를 확~~쓰담쓰담 해주고 싶구만.

 

 

 

 

 

 

 

 

 

 

 

 

 

다발양께서 파리바게뜨 맛난 동물모양 젤리

젤로미롤리팝 여우를 맛나게 잡수고 계십니당.

역시나 여우 귀부터 드시고 계시는.슈퍼맨

횬양두 귀부터 먹더라구요.ㅎ

자매는 용감했쓰~

 

 

 

 

 

 

 

 

 

 

 

 

 

이것봐요.토끼 귀가 없.ㅎㅎㅎㅎ

파리바게뜨 동물모양 젤리~~~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괜춤.

젤로미롤리팝 집이다 틈틈히 들여놔야겠어요.

초딩도 유딩도 잘 먹기에~^^

 

 

 

 

파리바게뜨 동물모양 젤리

아이들 간식으로 짜응~

횬양께서 젤로미롤리팝 토끼를 음미하고 계십니당.ㅎㅎ

 

 

 

 

 

 

 

 

 

 

 

 

 

엄마엄마~이거봐요.

토끼 귀가 없어졌어요.웃겨즐거워

완전 해맑게 웃던 횬양.^^

엄마와 딸들의 외출~~~

아이들 간식으로 파리바게뜨 동물모양 젤리

젤로미롤리팝 여우랑 토끼를 하나씩 사주었다죠.

그리구 빵두 몇개 뜩.ㅎㅎ

우찌나 맛나게 잘 먹던지.

맛있다고 순식간에 토끼젤리랑 여우젤리를 먹어치우신 은자매님.하트3

내새끼들 입속으로 들어가는것만 봐두 배뽕한 대한모~~~

엄마가 다음에 또 사주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