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이 심심할때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마카롱/딸기 마카롱 맛나 맛나라~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딸기 마카롱 디저트~하트3

맛나드라.그리구 먹을만함.ㅎㅎ

초딩 다발양도 유딩 횬양도 맛나다고 특급 칭찬을.

입맛은 살아 있어 가지구는.ㅎㅎ

 

 

 

 

 

 

 

 

 

 

 

 

 

요러고 마카롱 하나 하나에 포장이 뜩~

먹기 좋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요건 블루베리맛.

울 다발양은 블루베리를 너므 좋아라해.

디저트로 군것질로 괜춤괜춤.^^

 

 

 

 

 

 

 

 

 

 

 

 

 

 

 

포장지를 벗겨 보았어요.

욕시나 맨몸이 더더더 맛나 보이는.ㅎㅎ

아주 작은 사이즈의 디저트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마카롱이여요.

 

옆라인두 맛나 보이는.ㅎㅎ

아이 간식으로 짱임.

 

 

 

 

 

 

 

 

 

 

 

 

 

 

우리 동네 파리바게뜨에서 빵 여러개랑

아이들이 각각 마카롱을 집었지요.

각각 한개씩.ㅎ

행여나 맛 없을까봐서 한개씩만.

대한모 센스 쩔어~쩔어~신나2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마카롱 영상으로 담아 보귀.ㅎㅎ

 

 

 

 

 

 

 

 

 

 

 

 

 

 

 

한입 앙~물어보기.ㅎㅎ

심하게 달진 않아요.

아이들 먹이기에 괜춤한 정도의 달달함~

난중엔 파리바게뜨 마카롱 왕창 사워야할듯.

다발양은 블루베리로 횬양은 딸기맛으로.^^

 

보인다.보여~블루베리.ㅎㅎ

 

 

 

 

 

 

 

 

 

 

 

 

 

 

 

지금 초딩 다발양께서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마카롱을

음~~청 맛나게 드시고는 행복해라 하시는 표정을 보이고 있으십니당.홧팅2

 

 

 

 

 

 

 

 

 

 

 

 

 

 

 

 

요건 횬양이 고르신 파리바게뜨 딸기 마카롱 임돠.

횬이는 딸기를 좋아햐~

아이스크림두 딸기맛,과자두 사탕두

뭐든지 딸기딸기.ㅎㅎ

횬양 입에는 딸기가 최고인가봐용.

 

 

 

 

 

 

 

 

군것질 파리바게뜨 딸기 마카롱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횬양이 한입 드신후~~~

디저트 파리바게뜨 딸기 마카롱 그 속두 알차구낭.홧팅2

나듀나듀 사먹을껄.

그지 같이 아이들이 먹는거 보고는 군침을 흘렸던 대한모...

아~놔~나 진짜 불쌍타잉.ㅎ

 

 

 

 

 

 

 

 

 

 

 

 

 

 

엄마엄마~파리바게뜨 딸기 마카롱 너므 맛나요.

난중에 또또 사주세요.^^

(엄마가 왕창 많이로 사줄께.ㅎㅎ)

군것질로 그만이여.

아이 간식으로두 괜춤햐.

디저트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딸기 마카롱~~~

요녀석들 말고두 초코/바닐라/피스타치오 맛도 있더라구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파리바게뜨 마카롱이죠잉.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