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유달산 꽃축제 기웃기웃~ㅎ

밤이라 그런가 사람도 읍.

완전 추웠음.4월 5일.

 

 날도 추운디 뭣 한다고 아이들을 줄줄 사탕으로 데리고 나왔는가.고고

처음과 끝 그래두 나름 재미졌던.ㅎㅎ

춥다고 막~웃고 바람 분다고 미췬듯이 함께 웃고.

가만보믄 대한모도 삼남매들도 웃긴듯.^^

목포시내 요기저기 막~싸돌아 댕겼던날.

4월 5일 굉장히 추웠땅~앙~

 

 

 

 

 

 

 

 

 

 

 

 

일단은 목포시내 도착하자마자

바로 저녁 해결하기.ㅎㅎ

삼남매와 데이트~~~

요긴 목포 시내점 미스터 피자.

큰아드님 대발군께서 피자가 드시고 싶으시다고 하시길래 들어감.

피자랑 스파게티 가볍게 시켜주기.

 

 목포 시내점 미스터 피자 스파게티 맛나드만.ㅎㅎ

 

 

 

 

 

 

 

 

 

 

 

 

 

 

요건 이름이 뭐더라?ㅎ

이눔의 건망증.하기사 이게 언제적 사진이드냐.??

무튼 삼남매와 데이트 목포 시내점 미슽터 피자에서

저녁 해결하기.ㅎㅎ

피자두 맛나드만.뭔 사람들이 그리도 많던지.^^

 

 피자 한조각 들어서 냠냠냠 흡입하기.ㅎㅎ

 

 

 

 

 

 

 

 

 

 

 

 

 

요날 삼남매와 데이트 목적은 바로바로 요기.감사

사람도 읍고 춥고 배고프고.

완전 그지가 따로 없었던.ㅎㅎㅎㅎ

목포 유달산 꽃축제 요긴 목포 시내 차없는거리~

4월 5일 토요일.

밤늦게 나온 내가 잘못이지.ㅎ

 

 그나저나 이분은 뉘신지???

 

 

 

 

 

 

 

 

 

 

 

 

 

 

 

에라이~모르겠다.

삼남매와 데이트 나왔니까.

유달산은 올라줘야징.ㅎ

바람도 많고 추운디 말야.

구래두 잘 따르는 삼남매.^^

유달산 정상은 즐때로 못 올라가잉~

걍 유달산 입구만 살짝히 훌터보기.ㅎ

 

 

 

 

 

 

 

 

 

 

 

 

 

 

 행여나 유달산쪽에서 이 야밤에 꽃축제를 허나~하고 올랐더니.

뭥미??내가 미쵸미쵸 끝까지 날 갖고 노는구낭.ㅎㅎㅎㅎ

삼남매 사진을 보믄 요날의 날씨를 알듯.

찬바람이 작살.

그래두 좋단다.내새끼들.하트3

너희들 우는거 아니쥐??

 

 

 

 

 

 

 

 

 

 

 

 

 

 

대한모 완준 경직.

추웠그든요.굉~~장히.ㅎ

목포 앞바다 바람 안맞아봤음 말을 말오블어.도와줘

목포 유달산 꽃축제는 무신 얼어 죽을.악

 

 

 

 

 

 

 

 

 

 

 

 

 

 

대발이 이자식이 아직 준비 중인디.

막~~사진질을 뜩.^^;

내가 기냥 웃는다.웃오.ㅎㅎㅎㅎ

 

 

 

 

 

 

 

 

 

 

 

 

 

 

 

요러고 찍을라고 했그든요.ㅎ

근데 이번엔 사진이 너무 치우친.^^;

이것두 어디냐묭.대발아 고맙다.슬퍼3

삼남매와 데이트 목포시내 요기저기~

요긴 목포 유달산.ㅎ

 

 

 

 

 

 

 

 

 

 

 

 

 

 

 

너므 춥다.우리 그냥 내려가자...

4월 5일 토요일 늦은 저녁 삼남매와 대한모는

이리 우울 돋게 데이트를 마쳐야했던.신나2

웃는다.웃어.활~~짝.^^

이것두 다다 추억이징.

다음엔 즐때로 안나온다.

내가 또 나옴 사람이 아니여.ㅎㅎㅎ

울 횬양과 다발양 왜 이리 불쌍해 보이냥.ㅎ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에서 떡볶이,튀김,떡꼬치 사서는

집으로 바로 들어옴.ㅎㅎ

우찌나 추웠던지.

그래두 먹거리는 포기못해~

삼남매와 데이트 목포 시내 요기저기~

목포 유달산 꽃축제 그게 모야.ㅎㅎㅎㅎㅎ

간만에 대발군,다발양,횬양 데리고 외출이었는디.

완전 웃겨쓰~토닥토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