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나다.신났오~~

가족여행 재미지게 하고 집으로 가는 차안 임돠.

 

1박 2일 가족여행 재미지게 하고는

목포 집으로 가는길 차안에서

은자매랑 대한모 꼴값중~ㅎㅎ

얼마나 재미지게 잘 놀았음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두

신났어요.대한이네~~가족 모두.하트3

 

요날 최고로 피곤한 사람은 아빠님.^^;

 

 

 

 

 

 

 

 

 

 

 

 

 

 

효은이두 신났어요.

대한모도 기분 업~~~

가족여행이라는게 이런거였구낭.ㅎㅎ

가족이 함께 하는건 다다 좋아요.행복해요.

요날 대한이네 가족여행 대성공!!신나2

용감한 모녀 사진질~

 

 

 

 

 

 

 

 

 

 

 

 

 

 

 

재미 지면서두 약간은 피곤해 보이는 표정~

1박 2일 동안 얼마나 싸돌아 댕겼던가.ㅎㅎ

그래두 재밌었오.

아~~가족여행 한달에 두번씩 가고 싶으당.

가발샵 쉬는날 마다.홧팅2

 

여봉봉~안될까낭??ㅎ

 

 

 

 

 

 

 

 

 

 

 

 

 

 

 

싱글벙글 싱글벙글~

대한이네 가족 모두 얼굴 가득 웃음 똬.ㅎㅎ

그중 대한모님께서

젤~~루 좋아라 하셨다는 후문이.

여행 좋아라하고 먹는거 좋아라하고

사람 구경하는거 디게 좋아라하는 대한모님.ㅎ

 

 

 

 

 

 

 

 

 

 

 

 

 

 

 

가족여행은 재미지고 행복하고

가족간에 애정이 더더욱 돈독해져븐당.ㅎ

근디 길게는 못간다는거.ㅎㅎㅎㅎㅎ

요날이 6월 10일 이었다는거죠잉~

두달이 지났구만요.

 

 

 

 

 

 

 

 

 

 

 

 

 

 

 

대한모님의 큰아들님 박대한군 입니다요.

중딩이시구요.한창 학업에 집중하시느라~

고생중이시며 예민한 시기를 지내고 있다지요.

야~너 안자는거 다 알거던.ㅎㅎ

가족여행 갈때 중딩 아드님두 데리고 갈수 있어서 너므 좋았던.

선생님께서 안보내줄라고 했었그든요.ㅠ

 

 

 

 

 

 

 

 

 

 

 

 

 

 

아빠님은 열심히 운전중이시구.

두따님들은 난동을.신나2

가족여행후 차안에서 쌩쑈를 했던.ㅎㅎ

 

 

 

 

 

 

 

 

 

 

 

 

 

 

초딩 다발양 이성을 잃다...신나2

기분 너므 좋았었던듯.^^

가족여행 강추~~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 증말이지 좋았어요.

우리 가족끼리만 처음으로 갔던 가족여행~

즐겁고 행복했던것 같아요.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단한번도 떠나질 못했던

가족여행.ㅎㅎ

이젠 소원풀이 했다묭.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