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 맑고 공기 좋은곳~

가족여행지로 괜춤한곳

영암 월출산기찬랜드 추천해요.^^

 

가발샵 일땜시 만날 꼴랑 하루 물놀이를 가는 대한이네~ㅠ

그래두 이것두 어디냐묭.ㅎㅎ

감사하며 살아용.

남편님은 열심히 혼자서 일을 하셨구요.

대한모는 삼남매 줄줄이 사탕으로 데리고

영암가볼한곳 여름휴가지 영암 월출산기찬랜드로 향했어요.

집이랑 가까워서 그리구 괜춤해서

매년 이곳으로 물놀이를 온다죠.홧팅2

 

 

 

 

 

 

 

 

 

 

 

 

 

 

 

월출산기찬랜드 이용시간이랑 개장안내~

요런것두 눈여겨 봅니다.

행여 또 올지도 모르니까요.ㅎㅎㅎㅎㅎ

영암가볼한곳으로 대한모가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를 추천한

이유는~~~~

여름휴가지로 아이들과 오기엔 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이지요.

깨끗한 계곡물이 층층이 풀장 형식으로 자연을 그대로

살려서 만든곳이거든요.

글구 산책로가 있어서 물놀이후 춥다 싶은믄

가볍게 등산도 가능해요.^^

 

 

 

 

 

 

 

 

 

 

 

 

 

 

 

 

 

여봐요~물 좋으고 공기 좋으잖애요.ㅎㅎ

영암가볼한곳 추천추천

여름휴가지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찾기 좋은곳.ㅎㅎㅎ

등산로가 있기 때문이라묭.하트3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곳곳에는 이런 소소한 볼거리도 있더라구요.

만날 다녀왔었는데 이런건 또 처음 보는 대한모.ㅎㅎㅎㅎ

바둑왕 조훈현~~

 

 

 

 

 

 

 

 

 

 

 

 

 

 

 

 

대한이네 삼남매와 대한모 영암 월출산기찬랜드 산책로 오르는중.ㅎㅎ

길도 디게 좋아요.아이들과 오르기 참 좋은길~

가볍게 온가족이 손잡고 오를만 합니다요.

영암가볼한곳 이여요.

 

 

 

 

 

 

 

 

 

 

 

 

 

 

 

중딩 대한군의 도발??

이녀석이 사진좀 찍어 달라고 했드만.

준비중인디 그냥 막 찍어븐.악

요긴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산책로~ㅎ

 

 

 

 

 

 

 

 

 

 

 

 

 

 

 

 

울 효은이는 어쩜 이리도 예쁘게 포즈를.^^

다은양 뒷태 쩔어~쩔어~

(지민아 너 제발 우리 다은 사진 찍어서 올리지 마라.)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왔으니까~~기본적으로 사진은 남겨줘야징.

 

 

 

 

 

 

 

 

 

 

 

 

 

 

 

물놀이후 치킨 바로 먹기~~~

영암 월출산기찬랜드 내부에는 매점이 있거든요.

고기서 치킨을 뜨끈뜨끈하게 바로 튀겨서 배달까지 해주신다죠.

돈만있음 망고땡이여.ㅎㅎㅎㅎ

글구 가격도 착하드라구요.

후라이드 한마리에 17,000원.^^

 

 

 

 

 

 

 

 

 

 

 

 

 

 

 

영암가볼한곳 영암월출산기찬랜드에서

물놀이후 먹는 치킨 맛~

짱따봉.커피한잔

맥주를 안챙겨갔오.ㅠㅠ

 

 

 

 

 

 

 

 

 

 

 

 

 

 

 

물놀이 사진은 찾아 볼수가 없고~

우린 진정 산책로만 탐방한겨.ㅎㅎㅎㅎ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는 계곡물이라서

은근 물이 추워요.구래서 물놀이후 대한이네 삼남매는

이리 산책로 등산을 하셨다죠.하트3

 

 

 

 

 

 

 

 

 

 

 

 

 

 

 

 

 

상콤한 다은양~~^^

절대로 안찍는다고 거짓말하고 대한모가

몰래 한장 찍었어용.ㅎㅎㅎㅎ

(지민아 사진 찍어서 올리지 말아라.)

 

 

 

 

 

 

 

 

 

 

 

 

 

 

 

 

영암가볼한곳 여름휴가지 영암월출산기찬랜드에는

용다리도 있어요.볼때 마다 새롭고 신비로운 다리~~~

용다리 위를 걸어줌 짱이여.ㅎㅎㅎㅎ

 

 

 

 

 

 

 

 

 

 

 

 

 

 

 

 

 

짜잔~~요긴 영암월출산기찬랜드 풀장의 일부분 입니당.

수심이 각각 달리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들어갈수 있어서 참 좋은곳~^^

 

 

 

 

 

 

 

 

 

 

 

 

 

 

 

 

대한이네 삼남매님께서 요요 지팡이과자 아이스크림이

드시고 싶다고 하시길래~~

대한모가 쿨하게 사줬어용.ㅎㅎ

은근 맛나고 중독성 있드라구용.

요긴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매점 입니당.

 

 

 

 

 

 

 

 

 

 

 

 

 

 

 

 

월출산기찬랜드에서 효은양께서

지팡이과자 아이스크림을

애정 돋는 눈빛으로 바라 보시는중.ㅎ

 

 

 

 

 

 

 

 

 

 

 

 

 

 

 

 

영암가볼한곳 추천 여름휴가지~~

영암 월출산기찬랜드야 안뇽!!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찰칵.^^

 

올해는 은근 비가 많았지요.

구래서 그른가 작년 보다는 월출산기찬랜드

물이 허벌나게 깨끗하고 맑더라구요.

그리구 너므 시원했쓰.ㅎㅎㅎㅎ

입장료도 저렴하고 시설도 깔끔하고

공기,물 좋은 영암가볼한곳 가족여행지로 추천

영암 월출산기찬랜드 임돠.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