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다이소 아모스 비즈데코 만들기

대한모황효순 2014. 9. 22. 06:30
반응형

 

또또 초딩 다발양께서

이번엔 다이소에서 업어 왔어용.ㅎㅎ

다이소 아모스 비즈데코 만들기

완전 초초초집중중이신

대한이네 은자매님 이십니당.ㅎㅎ

뭘 그리도 재미지게 만들고 있는교??

고것은 바로바로

다이소에서 업어온 아모스 비즈데코~

아이들이란 만들기 하믄 아주 환장을해요.홧팅2

 

 

 

 

 

 

 

 

 

 

 

 

 

다이소에서 5,000원에 구입한 수비즈데코 만들기.

아주 작은 구슬이 왕창 들어 있어요.

모양을 만든후 물만 뿌려서 건조시킴 끝~

아이들 집중력에 디게 좋을것 같아요.ㅎㅎ

그리구 손으로 만드는거라서 창의력,집중력에 짱이여요.

 

 

 

 

 

 

 

 

 

 

 

 

 

 

비즈가 무려 480개씩이나 들어 있어요.

색깔별로~ㅎㅎㅎ

6색 정도 들어 있어용.

요걸루 과연 은자매가 무얼 만들지

이 애미는 완전 궁금해용.

다이소 아모스 비즈데코 만들기 대한모도 함께 동참해요.ㅎ

 

 

 

 

 

 

 

 

 

 

 

 

 

 

집중력 향상에 도움되는

다이소 아모스 수비즈데코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완전 쉬워~~~

여섯살 꼬맹이도 만드는거.ㅎㅎ

 

 

 

 

 

 

 

 

 

 

 

 

 

 

비즈데코 만들기 주의사항 만드는방법

알아 보아요.

자세히 읽어보기.

대충 감 잡았어요.

그럼 바로 행동으로 옮기기.ㅎ

 

 

 

 

 

 

 

 

 

 

 

 

 

 

다이소 아모스 수비즈데코 만드는방법

 

-밑그림을 비즈 받침대 아래에 끼워 주세요.

-비즈 집게를 이용해서 밑그림이랑 똑같은 위치에

비즈를 놓아 주세요.

-비즈 스프레이로 물을 골고루 뿌려 주세요.

완전 건조가 된후에는 살며시 떼어내주세요.

 

 

 

 

 

 

 

 

 

 

 

 

 

 

 

요건 비즈 물스프레이예용.

칙칙 뿌려뿌려~

요거 뿌리는 맛도 디게 좋아요.

다이소 아모스 수비즈데코 만들기 참말로 재미져.

 

 

 

 

 

 

 

 

 

 

 

 

 

 

요건 비즈 집게.

비즈를 하나하나 집게로 옮겨 보아요.

집중력 짱 좋아지겠죠.즐거워

 

 

 

 

 

 

 

 

 

 

 

 

 

 

 

 

칙칙 비즈 물스프레이를 이용해서 물 뿌리기.

그럼 비즈가 지들끼리 붙어요.

무진장 신기하죠.ㅎㅎ

특히 여섯살 효은 공주님께서 완전 신기해라 했다는거.

 

 

 

 

 

 

 

 

 

 

 

 

 

 

짜잔~완성!!

딱 여자아이들이 좋아라할 비즈데코.ㅎㅎ

고사리 같은 손으로

초딩 다은양과 유딩 효은양께서 만들었어요.

귀요미들.^^

 

 

 

 

 

 

 

 

 

 

 

 

 

 

 

요거 봐요.

비즈 집게로 이리 집어요.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 도움 팍팍~^^

다이소 아모스 수비즈데코 만들기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 도움 되어요.

초집중하며 열심히 만들었던 내 강아지들~~

비즈가 집안 구석구석에 돌아 댕기는거만 빼믄

아이들 선물로 괜춤괜춤.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