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수 테디베어 전시회 관람후

대한이네 삼남매 기념품 구입함.

이모님 협찬!!

 

중딩 아드님께서 초이스한 테디베어 필통.ㅎㅎ

비록 사이즈는 앙증 맞으나~~

모 사용하기에 괜춤하다고 중딩 아들님 대한군이

골랐다지요.여수 테디베어 전시회 기념품 매장에서요.

요날 울언니 지갑에 빵꾸 났겠어용.감사

조카 녀석들 기념품 사주고 점심 먹이고.ㅎㅎㅎㅎ

언니 고마워~^^

 

 

 

 

 

 

 

 

 

 

 

 

 

 

여수여행후 사들고온 테디베어 필통.

증말이지 넘넘 귀엽지 사랑스럽지~~~~

중딩 아들녀석이 살만한 기념품이 그닥 없었던.홧팅2

글해서 이녀석이 그중 가장 괜춤한걸루 고른듯해요.

여수 테디베어 전시회 기념품 매장안에는

죄다 곰돌이 인형뿐이었던.

남자 아이들이 인형이라.ㅎㅎㅎㅎㅎ

쫌 글죠잉.

 

 

 

 

 

 

 

 

 

 

 

 

 

 

 

 

테디베어 필통 머리부분 상세히 봐보까.ㅎ

옴마~너 진정 귀엽게 생겼구낭.

눈,코,입,귀 죄다 귀요미~~~

대한아 요거 엄마가 탐난당.ㅎㅎㅎ

 

 

 

 

 

 

 

 

 

 

 

 

 

 

 

테디베어 필통 지퍼 부분 이렇게 생겼어요.

은근 작은 사이즈~

과연 테디베어 필통에 안에 연필이 몇개나 들어갈지.ㅎ

남자아이들에게는 연필이나 볼펜이 많이로 필요 없오.

나 여수여행 다녀왔소.증거 기념품~~~

 

 

 

 

 

 

 

 

 

 

 

 

 

 

 

테디베어 필통 내부도 보여드리기.

니 속이 이리 생겼구나.

외부와 내부의 천재질이 다른듯요.

봉재 필통은 세탁할라믄 짱나.ㅠ

아들 니가 알아서 사용해라.ㅎㅎㅎㅎ

 

 

 

 

 

 

 

 

 

 

 

 

 

 

안뇽~귀요미 테디베어 필통.

암만봐두 순진무구 귀요미상.

이래서 애들이 테디베어에 환장하는건가??ㅎ

여수여행 즐거운 시간 그리고 요런 기분좋은

기념품도~^^

 

 

 

 

 

 

 

 

 

 

 

 

 

 

 

여수엑스포해양공원 내부에서

테디베어 전시회 기념품 매장에서

구입한 테디베어 필통~~~

중딩 아드님께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크~~테디베어 꼬리 미쵸미쵸.

이리도 작을수가.ㅎㅎㅎㅎ

대한모의 손톱 크기만한 테디베어 필통에 달린 꼬리~

귀엽구만요.ㅎ

 

 

 

 

 

 

 

 

 

 

 

 

 

 

마치 눈망울이 움직이는듯~

그리고는 이리 말하는듯.

날 데려와서 고마워.ㅎㅎㅎㅎ

 

여수여행후 여수엑스포해양공원

테디베어 전시회 매장에서 기념품 사왔어요.

귀여운 곰돌이 필통~

 

 

 

 

 

 

귀여운 테디베어 필통

영상으로 보믄 더더 귀요미.

목에 리본도 똬~ㅎㅎ

 

대한이네 삼남매,대한모 그리고 울언니

이리 네명이서 여수여행을 다녀 왔었다죠.

8월 15일에~~~~

재미 좋았오.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