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아버님 팔순잔치 해드렸어요.

너므 좋아라 하시더라구요~^^

 

걍 가족들끼리 식사만 하려고 간단하게 할 생각을 했던.ㅎ

근데 울 어머님,아버님께서 동네 잔치를 원하시더라구요.

구래서 큰아들인 울 남푠님께서

모든걸 진행하게 되었어요.

목포에서 대한이네 집안 행사 아버님 팔순잔치 대대성공~하트3

 

 

 

 

 

 

 

 

 

 

 

 

 

 

 

칠남매가 한곳에 모이기란~

하늘에서 별따기 보다 더더더 어려운지라.ㅎㅎ

아버님 팔순잔치를 핑계로

요날 칠남매 전원이 모여서 대가족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가족이 많으니까~~사진 찍기도 힘든.^^;

대한모의 조카님들 총출동 입니다요.

귀여븐 조카님 사랑스러운 조카님

그리구 쪼큼 징그러운 조카님 너므 커버렸쓰.ㅎㅎㅎㅎ

 

 

 

 

 

 

 

 

 

 

 

 

 

 

 

 

요긴 행사장~~~

아버님 팔순잔치 현장.ㅎㅎ

근데 왜 다들 표정이 거시기.^^;

아마도 가슴 찡~한 그 무언가를 하고 있었던듯해요.

당연히도 아버님 팔순잔치때 눈물 펑펑 하신분은 없으셨어용.

 

 

 

 

 

 

 

 

 

 

 

 

 

 

 

 

아버님과 큰아드님.ㅎㅎ

대한모의 남푠님~~

두분 다 인물이 훤~하시지요.

꽃중년이 따로 없구낭.축하2

팔순잔치 전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서 사진관에서~

 

 

 

 

 

 

 

 

 

 

 

 

 

 

 

요즘은 팔순잔치 진행 하믄서

사진관에서 요런것두 하드라구요.

웨딩촬영~~~

어머님,아버님 비록 연세는 많으시지만

이때 아니면 또 언제 해보냐묭.ㅎㅎ

두분 다 너므 좋아라 하셨어요.하트3

 

 

 

 

 

 

 

 

 

 

 

 

 

 

 

 

손주님들 단상으로 나와서 할아버지,할머니께

절하시는중~~

손주님들 너므 많아서 두번 노놔서 했어요.

팔순잔치 은근 신경 쓸게 많은듯.^^

 

 

 

 

 

 

 

 

 

 

 

 

 

 

 

 

얼쑤얼쑤~전국 노래자랑랑.ㅎㅎ신나2

대한모도 모든이가 즐겁게 팔순잔치를 즐겼어요.

다들 가수 뺨치게시리 노래를 우찌나 잘 하시던지.

대한모 주눅 들었음요.ㅎㅎㅎㅎ

 

 

 

 

 

 

 

 

 

 

 

 

 

 

 

 

 

울어머님 너므 신나셨어용.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구낭.신나2홧팅2

아버님 팔순잔치에 울 어머님께서 더더 좋아라하신듯.^^

 

 

 

 

 

 

 

 

 

 

 

 

 

 

 

횬양 증말이지 마이크 사랑 우쩔.ㅎㅎ

피곤해두 줄곧 마이크를 손에 쥐고는

저리 노래 부르는척~을 하셨다지요.

할아버지 팔순잔치를 축하해드리기 위해서.^^

 

 

 

 

 

 

 

 

 

 

 

 

 

 

누가 보믄 영낙없이

할아버지랑 손녀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것 처럼

보이는.ㅎㅎㅎㅎ

효은이가 들고있는 마이크는 고장 소리가 안나와.슬퍼2

우찌나 아쉬워라 하시던지.ㅎ

요날의 주인공 울아버님 팔순잔치에서 열 노래중이심돠.^^

대한이네 집안 행사 목포에서 아버님 팔순잔치

잘~~했어요.

토욜날 가발샵 하루 쉬고는

완전 재미지게 팔순잔치를 했던것 같아요.

어머님,아버님께서 너므 좋아라 하셨거든요.

대한모 므흣흐믓.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