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고객님께서 교회에 초대 하셨어요.

매년 친구들을 초대해서

하느님의 축복을 받는날~~^^

2014년 11월 9일 일요일

가발샵 고객님께서 작년에 이어 올해두

저희 부부를 양동제일교회에 초대해 주셨어요.

가발샵 잠시 문을 닫고는 주일예배 다녀왔지요.

하느님 집에 가서 축복 왕창 받았다묭~~하트3

오전 11시에 시작해서 점심까지 맛나게 먹고 왔어요.

가발샵에서 기다리시는 고객님이 계서서 언능 다녀와야 했다는거.ㅠ

 

 

 

 

 

 

 

 

 

 

 

 

교회 갈라믄 성경책은 필수품이지용.

작년에 고객님께서 선물로 주셨던~~

예쁜 성경책 입니당.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진 성경책이지용.

목포 양동제일교회 주일예배 갔음요.ㅎ

 

 

 

 

 

 

 

 

 

 

 

 

 

대한모가 필히 성경책을 챙겼다지요.

요즘 넘넘 피곤해서는 입술 상태 거시기한.ㅠㅠㅠ

아무래두 양동제일교회 주일예배를 다녀오믄

피로가 확~~풀리지 않을까.ㅎㅎ

글고 다녀와서는 입술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는거.

하느님 축복을 제대로 받았나봐용.즐거워

대한모 하느님 축복 받는 아줌마임요.ㅎㅎㅎㅎ

 

 

 

 

 

 

 

 

 

 

 

 

 

이야~~아름답다.

고객님 초대로 주일예배 양동제일교회 똬~~

요긴 정문쪽 입니다.

가을이 물씬 물씬~~

하늘도 예쁘고 나뭇잎도 예쁘고 가을 스럽네용.ㅎㅎ

 

 

 

 

 

 

 

 

 

 

 

 

 

목사님 축도,찬양대 찬송가도 잘 들었구요.

점심으로 곰탕도 먹고 왔지요.

뜨끈한 국물에 밥 한그릇 뚝딱 먹었구요.

후식으로 과일도.ㅎㅎㅎ

양동제일교회에서 대한모와 울남푠님 호강 했음요.ㅎ

 

 

 

 

 

 

 

 

 

 

 

 

 

꺄~~올~이것은 뭐시다냐??

선물선물이닷.@@

양동제일교회에서 선물로 뭘 주셨는지.^^

감동 감동 왕창이네요.

대한모 하느님 축복 왕창 받았지용.

 

 

 

 

 

 

 

 

 

 

 

 

 

 

옴마~치약이구만.

실생활에 꼭 필요한거~~~~

우리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한거.

센스 짱이신 양동제일교회이심요.^^

고객님 감사합니당.

 

메디안 치약으로 치아 건강 챙기기~

 

 

 

 

 

 

 

 

 

 

 

 

글고 요것두 주신거임요.ㅎㅎ

요건 칫솔걸이.

대한모꺼 하나에 남푠님꺼 하나~

글해갖고 거실 화장실,안방 화장실에 각각 설치 뜩 했지용.

참말로 유용 돋는 선물이구만요.하트3

 

 

 

 

 

 

 

 

 

 

 

주말에는 가발샵이 음~~청 바뽀서 교회 못가요.ㅠ

요날은 우리 가발샵 고객님의 초대로 갔기에

가발샵 잠깐 자리를 비워두고 양동제일교회에 주일예배를

다녀 왔지요.^^;

하느님 축복 받고 넘넘 좋았던것 같아요.

 

 

 

양동제일교회 찬양대~~

찬송가 넘넘 아름답지요.

은쟁반에 옥구슬 굴러가는 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