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일 축하해~~~

감사패 축하패 특별한 생일선물!!

깜놀 이벤트트트~

대한모 은근 소소한 이벤트 애정하는 아줌마~~

이번에는 깜짝 감사패/축하패를 준비했다다다.ㅎ

내 남자 생일선물 특별하게 기억에 두고두고 남는걸루

선택하는 센스~~신나2

신라종합상사 트로피 쥑이넹.ㅎㅎㅎㅎ

 

 

 

 

 

 

 

 

 

 

배불뚝이 상패 크기도 적당하고 글귀도 나름 많이

들어가는게 딱 좋더라구요.

남편 생일선물로 것두 이벤트 하기 좋은것 같은.ㅎㅎㅎ

감사패 축하패 이런거 아내가 남편에게 선물로줌 대봑 대박~

 

 

 

 

 

 

 

 

 

 

 

나 배불뚝이 트로피야~

뒷태는 반듯에 앞태는 볼록.

은근 귀여운 모양인듯요.ㅎㅎㅎ

내 남편 생일선물 이벤트 준비 감사패 축하패!!

 

 

 

 

 

 

 

 

 

 

 

뒷태 날렵날렵~

축하패 뒤에서 봐두 글귀가 죄다 보이는걸요.

투명 돋는 감사패.ㅎㅎㅎ

남편님 생일선물 깜짝 이벤트트트~

글귀는 더더욱 감동 돋게 작성해주기.ㅎ

 

 

 

 

 

 

 

 

 

 

 

 

생일선물 축하패 답게 글귀도 넣어 봤어요.

대한모가 처음 글귀를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드렸더니.

수정을 해서 시안을 바로 또 보내주시더라구요.

대한모 괜춤타~생각하고 바로 작업 들어가주세요.했지요.

진짜 예쁘게 감사패가 만들어졌어요.^^

 

 

 

 

 

 

 

 

 

 

 

 

아이들 이름도 넣어줬어요.

요거요거 은근 가족 트로피 같은 기분이.ㅎ

내 남편 생일선물 감사패 축하패~

선물을 준비한 대한모도

선물을 받은 남편도 만족해라 했어요.

특별한 선물 특별한 이벤트로 딱딱이여.하트3

 

 

 

 

 

 

 

 

 

 

 

 

가발샵 남편님의 책상 위에 감사패 축하패 생일선물 올려두기.ㅎ

요거 보믄서 만날 이 마누라 생각만 하씨오잉~축하2

내 남자 생일은 12월 4일 지났지용.ㅎ

진즉에 이벤트 해줬구요.

디게 좋아라 하드라구요.홧팅2

 

남편 생일선물 특별한거 찾으심 감사패 축하패 어떨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