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는날이 장날이었던.ㅎㅎ

목포평화광장에서 강강술래 공연 보다.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고순영 색소폰 강강술래 연주

2014년 10월 7일 화요일 가발샵 쉬었던날.

우리 효은이 한복 입혀서는

요기저기 일보고요.밤에는 소화도 시킬겸

목포 평화광장으로 향했다지요.

남편님과 함께.ㅎㅎㅎ

옴뫄~이게 뭐냐??

뭔 공연이냐.웬 떡이여.

강강술래 공연,섹소폰 공연을.@@

 

 

 

 

 

 

 

 

 

 

 

 

 

 

 

우리 아이가 디게 좋아라 했어요.

흥이 있는 녀석인지라.ㅎ

사람이 암만 많아두 음악만 있음 궁딩 씰룩씰룩을 하시는.^^;

요날 딱 복장도 한복에 강강술래 공연까지.축하2

대봑 이었던거죠.ㅎㅎㅎㅎ

목포 달빛에 놀다.제대로 놀고 왔습니다요.ㅎ

 

 

 

 

 

 

 

 

 

 

 

 

 

고순영 색소폰 강강술래 연주도 굉장히 멋졌어요.

아름다웠구요.^^

달빛에 신명나게 놀았지요.

 

 

 

 

 

 

 

 

 

 

 

 

 

우리 효은이 요날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이랑

고순영 색스폰 연주 보고는 기분 업~되셔가지구는요.

증말이지 말도 못하게 챙피스럽게 춤을 추셨던.홧팅2신나2

남에 눈 의식하지 않고 신나게 한바탕 노셨다지요.

스트레스 확~~날려 버렸쓰.ㅎ

평화광장에서 좋은 공연 종종 하지요.^^

 

얼굴이 안보일 정도로 빙글빙글~효은양.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 사람과 사람이 함께 어울려서

신명나게 재미지게 놀았지요.

우리것이 소중한것이여~~~얼쑤.^^

노래도 참말로 잘 부르시더만요.

 

 

 

 

 

 

 

 

 

 

 

 

 

이리 많은분들이 함께 손을 잡고 강강술래 공연 똬~^^

알록달록 한복 입고 잘한다.잘한다.잘한다.

그리구 멋졌음.ㅎㅎㅎ

우리 효은이는 그 옆에서 지 혼자서 막~돌고요.

실실 쪼개시믄서.ㅎ

 

 

 

 

 

 

 

 

 

 

 

 

목포 평화광장에서 목포 달빛에 놀다.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고순영 섹소폰 강강술래 연주

아이들도 어른도 재미진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특히 우리 효은이 요날 의상이 짱이셨음요.ㅎ

 

 

 

 

 

 

 

 

 

 

 

 

멋지다.멋져.

그리구 디게 아름답다.하트3

 

 

 

 

 

 

 

 

 

 

 

어디가서 돈주고도 못볼 공연을

요날 뜻밖에 보게 되었던.ㅎㅎㅎㅎ

기분 최고였어요.

강강술래 하믄서 간만에 몸 풀었쓰.

 

 

 

 

 

 

 

 

 

 

 

우리 효은이 한복 입고 요날 외출을 했지요.

근디 평화광장에서 강강술래 공연 똬~해블고요.

요건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ㅎ

은근 띠옹~했더랬지요.허나 증말이지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 넘넘 아름답고 좋았어요.^^

아이가 디게 좋아라 했어요.

유치원에서두 강강술래 배운적 있다고 하믄서

다같이 손잡고 빙글빙들 도는거라고.^^

그래 니 팔뚝 굵다잉.

해남 우수영 강강술래 공연단 분들과 평화광장내에서

구경을 하고 있었던 많은 시민들이 서로서로 손을 잡고 신명나게

강강술래 놀이를 온몸으로 체험 했다지요.

관광객분들 외국인등등.^^

넘 즐거웠었어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