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2월 남편 생일!!

파리바게트에서 생일케이크 구입.^^

 

남편 생일 12월 4일 목요일~

아놔~아들 녀석 때문에 미역국도 못 끓여줬다.

아들이 병원에 입원중이라서.ㅠㅠㅠ

그래두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생일 케이크라도.ㅎㅎㅎ

아들 병간호하러 가기전에 남편 생일 케익을 사서 집으로~~~

아들 없는 생일 파티.ㅠㅠㅠ

달달하고 맛난 생크림케익~

 

 

 

 

 

 

 

 

 

 

 

생일 케이크에 초가 4개 똬~신나2

울 남푠님 40번째 생신.ㅎㅎㅎ

그냥 무난한 생크림 케이크로 선택했다며.

파리바게트 집으로 가는길에 보이는 빵집.ㅎ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딸기로 만든 저 눈사람 너무 귀엽구리.

얼마 없었던 케익 그중에 괜춤한 녀석으로 선택~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 눈에는 이게 좋았는지 바로 선택을 하더란.ㅎㅎㅎ

눈사람 눈 쩔어.검정깨로.ㅎ

 

 

 

 

 

 

 

 

 

 

 

 

요즘 대한이네 12월을 아주 스펙타클하게 보내고 있다.

아들은 골반뼈 골절에.ㅠ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은 똥병에?

대한모는 요즘 정신이 없어서 집안일을 도통 신경쓸 틈이 없다는거.

우쩔우쩔.ㅎㅎㅎㅎ

남편 생일도 그냥 지나칠뻔~^^;

그래두 생일 당일날 파리바게트에서 생일 케이크는 사왔으니까.다행.휴~감사

 

 

 

 

 

 

 

 

 

 

 

 

우리 가족 요즘 힘들었는지 요 달달한 파리바게트 생크림 케이크를

앉은 자리에서 몽땅 먹어치웠다.ㅎㅎㅎㅎ

하기사 작았긴했다만.

 

 

 

 

 

 

 

 

 

 

 

생크림 케이크 장식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초콜릿도 여러개 보이고~

남편 생일 케익으로는 괜춤했던것 같으다.

먹을만 했음.ㅎ

 

 

아들이 빠진 아빠님 생일 파티~~!!

생일 노래 똬.ㅎㅎㅎㅎ

대한이네는 12월만 되믄 항상 사건 사고가 왕창 터진다.

무서워서는 12월을 그냥 뛰어 넘고 싶은 마음이다.

액땜 지대로 하는 달~

바로바로 12월.슬퍼2

 

그래두 정신 없었던날

남편 생일 케이크 파리바게트에서 생크림 케익으로 구입은 했었다는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