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랜드비 팝아티 비즈 500(미니작품집)

애들이 굉장히 좋아라해욧.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걸 굉장히 좋아라하시는

대한이네 두공주님이 계셨으니 두둥둥.ㅎ

대한모가 심히 고민한 끝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초이뚜~!!

어린이 선물로 브랜드비 팝아티 비즈 500 괜춤타~하트3

글고 대한모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미니작품집도 구입했지요.ㅎㅎ

 

 

 

 

 

 

 

 

 

 

 

요안에 각양각색의 비즈가 똬~들어 있어요.

자그마치 500개 라는거.ㅎ

디게 대박인것 같오.

크리스마스 선물로 우리 아이들이 재미지게 쭉~~

가지고 놀수 있는걸루 골랐어요.

확실히 어린이 선물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초이스해야 좋을듯요.

이녀석을 밤이면 밤마다 만날 팝아티 비즈 500을 가지고 놀아용.ㅎㅎㅎ

 

 

 

 

 

 

 

 

 

 

대한모의 선택은 굿굿굿이었쓰~

어린이 선물로 이만한 물건 없을듯요.

가격도 나름 착하구요.

여자아이들이 딱 좋아라할 비즈가 한가득이구요.

글고 알록달록 색상도 넘넘 예쁜거~

크리스마스 선물 브랜드비 팝아티 비즈 500 미니작품집까지.

죄다 백점 만점에 백점인것 같아용.

미니작품집 보고 열심히 작품활동하기.ㅎ

 

 

 

 

 

 

 

 

 

 

 

엄마 언능~언능~보여주세용.

눈과 손이 요요 팝아티 비즈 500에 똬~

우리 효은이 나 좋아라하시며 깔깔깔 지속적으로

웃으시더란요.ㅎㅎㅎㅎ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사줬음 우짤뻔 했냐묭.

 

 

 

 

 

 

 

 

 

 

 

 

어린이 선물 브랜드비 팝아티 비즈 500 개봉 두둥둥.ㅎ

이야~~모양이 디게 특이하당.

글고 통안에 넣어져서는 넣고 꺼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보관하기도 좋앙.

 

 

 

 

 

 

 

 

 

 

 

 

미니작품집에는 요러고 다양한 모양이 똬~

작품집만 봐두 눈이 휘둥그레.ㅎㅎ

크리스마스 선물 팝아티 비즈 500으로 구입하길 참 잘한것 같으당.

 

 

 

 

 

 

 

 

 

 

 

 

나도 좋아라한다.

요거 가지고 놀믄 완전 재미져서는.ㅎ

아이랑 함께 목걸이,반지,팔찌 만들믄서

애정도 팍팍 싹트넹.ㅎㅎㅎㅎ

어린이선물로 팝아티 비즈 500 추천~~~

 

 

 

 

 

 

 

 

 

 

 

팔찌 만들기전 임돠.

요러고 뿔리 달려 있어요.

비즈를 꽁꽁 집어 넣기만하믄 예쁜 팔찌가 만들어 진다는거.^^

창의력 업업~!!

내가 생각한 그대로 목걸이,반지,팔찌를 만들수가 있엉.

그러니께 어린이 선물로 추천이징.

 

 

 

 

 

 

 

 

 

 

 

짜잔~~팝아티 비즈로 반지 만들기.ㅎㅎ

너 증말이지 예쁘다잉.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가득 기분?ㅎ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브랜드비 팝아티 비즈 500(미니작품집)

비즈 색상 구경 해보세요.

넘 예뽀~~모양이 다양하고요.

골라서 만드는 재미가 있지룽.

 

어린이 선물로 추천해요.

우리 아이 창의력 업~~

안전한 장난감.ㅎㅎ

팝아티 비즈 500 아이가 완전 좋아라함.

대한모의 선택은 굿~이었네용.즐거워

하여간에 나능 센스 쩌는 어뭉이여.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