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대한모황효순 2014. 1. 28. 06:30
반응형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요거요거 언제 받으거냐묭.ㅎㅎㅎㅎ

무튼 명절선물로 홍삼추출액이랑 자연헛개 우떨지.

선물을 받는 사람도

선물을 주는 사람도 흐믓하고 좋은거.

추석,설날에 받는 선물 홍삼추출액 참 좋은것 같아요.ㅎㅎ

건강을 마시는 거니까~하트3

 

 

 

 

 

 

 

 

 

 

이얼~~이건 모 포장이 말도 못하게 완벽한.ㅎ

택배로 보내 오셨어요.

가발샵 거래처에서요.^^

매년 감사히 잘 받고 있는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그리구 이번엔 자연헛개가 추가가 되었네요.

블루베리+홍삼액두 괜춤 했었는디.ㅎ

아이들이 먹기에두 부담 없어요.

홍삼의 효능은 다들 아시죠.

면연력 업~~에 몸에 디게 좋은거.^^

 

 

 

 

 

 

 

 

 

울 원장님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받으시고는

씬~나게 선물 포장지 뜯으시는중.신나2

요건 분명 홍삼추출액이여.이럼서.ㅎ

 

 

 

 

 

 

 

 

 

 

 

요건 올해 받은 명절선물이 아니라죠잉~

작년 추석때 받은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입니당.

행여나 잘못 보시고 뭐라 하실까봐서.^^;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명절선물 정관장 홍삼추출액 자연헛개등

다양한 선물이 한가득이당.

문제는 돈이여.돈.ㅎㅎㅎㅎ

 

 

 

 

 

 

 

 

 

 

 

명절선물로 받은 홍삼추출액이랑 자연헛개 입니당.ㅎ

6년근 홍삼 굿베이스 홍심담은 자연헛개 똬~

요런게 큰 상자안에 두박스가 들어 있었어요.

음~맛나다.맛나.그리구 몸에 디게 좋앙.ㅎㅎ

 

 

 

 

 

 

 

 

 

 

 

 

명절선물 굿베이스 홍삼추출액 큰 상자안에 요런게

세박스가 들어 있었어요.ㅎㅎ

홍삼추출액 먹을만 하더라구요.정관장꺼.

나이 한살을 더 먹었더니만~면연력이 확~떨어진.ㅠ

홍삼추출액 먹고 면연력좀 키워봐야겠어용.

그리구 운동두 하구요.ㅎ

 

 

 

 

 

 

 

 

 

 

 

 

 

울 원장님 명절선물로 들어온 정관장 홍삼추출액 드시는중.ㅎ

먹을만 하다고 괜춤하다고.

원장님 지금 떵싸시는중?ㅎ

 

 

 

 

 

 

 

 

 

 

 

명절선물로 들어온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추출액이랑 자연헛개~

자연헛개는 처음 먹어본 대한모.ㅎㅎ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없어서 못 먹는지라.홧팅2

명절선물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헛개나무의 효능 간단히 살펴보기~요게 숙취해소에 은근 좋다고 하네요.

 

 

 

 

 

 

 

 

 

 

대한모도 명절선물로 들어온

홍삼추출액이랑 자연헛개 먹어 봅니당.ㅎㅎ

좋으다.힘이 불끈~~~

명절선물 설선물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추출액 자연헛개

참말로 괜춤한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먹어두 괜춤하구요.

간편하게 1포씩 꺼내서 그냥 먹기에두 편해요.

홍삼추출액/자연헛개 먹고는

몸이 훨~더 가벼워진듯.ㅎㅎ

명절선물 설선물로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