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고객님 아들 돌잔치 대한이네 참석

 

가발샵 고객님 아들 돌잔치에 참석한

대한모랑 남푠님이랑 효은양~~^^

둘이 뭐시가 그리도 좋은지

방긋~웃으며 사진질중.ㅎㅎ

남는건 사진뿐이오.

 

주말 어느날 가발샵 고객님 초대로

아드님 돌잔치에 참석하게 되었다죠.

돌잔치 구경은 참 재미져요.

 

 

 

 

 

 

 

 

효은양은 지가 주인공인냥 막~~웃으며

손에는 풍선을 꼬옥쥐고 사진 찰칵~ㅎㅎ

아이들은 풍선을 참 좋아해요.

돌잔치 답다.다워~~~

아기자기허니 분위기도 괜춤한곳.

가발샵 고객님 덕에 요기 처음 와본.ㅎㅎ

 

 

 

 

 

 

 

 

 

요건 입장권?

그리구 식사가 가능하지요.

ㅎㅎ요런 스티커 언제 받아 보냐묘.

울 효은양께서는 요요 스티커를 은근 부러워라 하시는 눈치.^^;

아이들이란~스티커만 보믄 사죽을 못쓰는.소풍

목포 예술웨딩컨벤션에서 돌잔치를 했었다죠.

아담 깔끔허니 괜춤했음요.ㅎ

 

 

 

 

 

 

 

 

 

 

엄니~~~~

우리 효은양 눈 감아븟따.ㅎㅎㅎㅎ

엄마가 미안 이런 사진 막~~다음 블로그에 올려블고잉~

그래두 재미나잖애.신나2

효은양 돌잔치 참석.

 

 

 

 

 

 

 

 

 

돌잔치에 왔음 맛난거 많이로 먹어줘야징.ㅎㅎ

가발샵 고객님 아들 돌잔치에 참석한 대한이네~~~~

비록 큰애들은 참석을 못했지만.

아이들 줄줄이 사탕으로 데리고 가두 민폐지용.no2

요건 딱 본께 대한모의 접시.

 

 

 

 

 

 

 

 

돌잔치 음식 참 맛나다.맛나~~~

이것저것 많이 먹어주었다죠.ㅎㅎ

요건 울 남푠님 접시~

어마어마한 양을 보라지욧.축하2

 

 

 

 

 

 

음~요것두 울 남푠님 접시네요.ㅎ

진짜 거짓말 않고 음식이 하나 같이 깔끔에

먹을만 했어요.

돌잔치 음식 이정도는 백점~^^

 

 

 

 

 

 

 

 

 

맛난거 드시다 말고 남푠이랑 따님께서는

도대체 어딜 보시는건지??

기억에 읍따.ㅎㅎㅎㅎ

효은양 손목에는 풍선이 똬~~~

돌잔치에 풍선 빠짐 아이들이 섭하지요.

 

 

 

 

 

 

 

 

돌잡이 이벤트트트~

돌잔치에서 꼭꼭 하는거.ㅎㅎ

우린 서로 다른쪽으로 요 번호표를 넣었다죠.

근디 셋다 꽝~슬퍼2

운도 지지리도 읍지.

 

 

 

 

 

 

 

 

 

가발샵 고객님 아들 돌잔치에 참석한 대한이네

요날 배터지게 먹었음.ㅎ

마지막으로 스파게티에 전때기 흡입흡입~~~

눈으로 보고만 있어두 또 먹고 싶으당.

 

 

 

 

 

 

 

 

 

효은이도 재미났어요.

돌잔치는 아이가 봐두 재미난 잔치.홧팅2

박수 신나게 치고 웃고 먹고~

참으로 재미졌던.ㅎㅎ

대한이네가발 가발샵 고객님 아드님 돌잔치에

참석한 대한이네~~~~

주말에 일을 일찍이 끝내고 참석을 했었다죠.

음식이 깔끔해서 먹고난후에두 속이 참 편했어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두 "엄마 맛있게 잘 먹었어요."이러시더란.^^

입맛이 확실히 살아있어요.우리 효은이가.ㅎㅎㅎㅎ

맛 없음 쳐다도 안본다묘.신나2

 

요날 우리 고객님 덕분에 맛난거 많이 먹고 재미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