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ㅅㅐ해 귀요미 /복둥이들 보시고 대박 나세욧!!

 

집안에 아기가 생길때 마다

행운이 팍팍 행복이 팍팍 찾아오는것 같아요.

대한이네 귀요미들 1,2~하트3

다섯살 귀요미/복둥이 효은양.

두살 귀요미/복둥이 희찬군.

아이들은 천사~^^

 

 

 

 

 

 

 

 

귀요미/복둥이 희찬군은 카메라를 보시고는

그냥 막~전진을.^^;

효은양은 또 컸다고 포즈를.ㅎㅎ

둘다 너무나도 사랑스러운거있죠.

새해 귀요미/복둥이들 보시고 대박들 나세욧.^^

 

 

 

 

 

 

 

 

 

요번에 둘다 흔들~ㅎ

큰엄마가 참말로 사진질을 못하는구낭.

귀요미들 사진을 엉망으로다가 찍어놨구낭.ㅎㅎ

 

 

 

 

 

 

 

 

 

대한이네 촉특급 복둥이/귀요미 효은양.^^

효은이가 우리집에 오신뒤로 가발샵을 오픈했구요.

지금은 울 효은이 복둥이 땜시 가발샵이 쑥쑥 커가고 있다는요.홧팅2

 

 

 

 

 

 

 

 

귀요미/복둥이 희찬군께서는

사진질 중인 큰엄마 대한모에게

책을 읽어 달라고 동화책을 주시네요.^^;

이눔이 난중에 커서 뭐가 될라고.ㅎㅎㅎㅎ

 

 

 

 

 

 

 

 

귀요미/복둥이 효은양 희찬군 보시고

새해 대박 나세요~^^

신나2

귀여운 아기천사님들.ㅎㅎ

 

 

 

 

 

 

 

 

 

작은 귀요미/복둥이 희찬군께서

요번엔 대한모의 카메라를 탐내시네용.ㅎㅎ

으미 귀여운그.

12월달에 보고 왔는데 벌써 또 보고 싶은.^^

 

 

 

 

 

 

 

 

귀요미/복둥이 아기천사님들~~

누가인 효은양께서 동생 희찬군에게

쓰담쓰담중.^^

동생아 사랑해~~이뽀.

요런 흐믓한 장면 보시믄 새해 대박 나시지요.신나2

귀욥다.사랑스럽다.

복둥이 효은양 희찬군.^^

어쩜 아기들은 이리도 사랑스럽고 예쁜지 몰라용.ㅎㅎ

새해 귀요미/복둥이들 보시고 대박 나세욧!!

올 한해두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항상 대한모 블을 찾아주시는 친구님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