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목포가발 주일에 교회가서 축복 받고 왔어요

 

2013년 11월 10일 대한이네 목포가발

좋은가발스타일에 다니시는 고객님께서

교회에 저희 부부를 초대 하셨어요.

일하다 말고 예배 드리러갔던.ㅎㅎㅎㅎ

목사님 말씀도 참 좋으시고 점심까지 먹고 가발샵으로 들어왔어요.

우리 부부는 복받은 부부임요.^^

 

 

 

 

 

 

교회에서 점심 식사후 후식으로 뜨끈뜨끈한 커피도 한잔씩

마셔주었구요.ㅎㅎ

요 카페는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참 착해요.^^

대한이네 목포가발 좋은가발스타일 남성고객님께서

초대를 해주셔서 요날 저희 부부 축복 제대로 받고 왔어요.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 내부 한번 찍어 봅니당.

꽤 넓은거있죠.

그리구 사람두 디게 많았어요.요날.ㅎㅎ

 

 

 

 

 

 

 

 

카페 벽면에 아름다운 작품을 보고 찰칵~

교회에서 운영하시는 카페라 그런지

벽면에 이런 작품이 굉장히 많았어요.

 

작품 설명?느낌?

 

 

 

 

 

 

 

 

 

대한이네 목포가발 주일에 교회가서 축복 받고 왔다묘~ㅎㅎ

선물로 이리 똬~~~

요런거 생각도 못했는뎅.

울 고객님 짱이심요.^^

 

 

 

 

 

 

 

달달 뜨끈한 카푸치노.ㅎㅎ

남편과 전 카푸치노를 마셨어요.

요것두 울 고객님께서 사셨어요.

얼마나 죄송스럽던지.^^

 

 

 

 

 

 

 

가발샵으로 들어가는길

차안에서 울 부부 다정한척~하며

사진질중.ㅎㅎ

대한이네 목포가발 주일에 교회가서 축복 만땅 받고 왔어요.

저희 가발샵에 다니시는 남성고객님께서

요날 교회로 저희 부부를 초대하셨거든요.

요날은 특별히 교회에서 마련한 행사라고

친구들을 초대해서 우리 교회를 보여주는.^^

목사님 말씀도 참 좋았구요.

점심 진짜 디게 맛났어요.ㅎㅎㅎㅎ

대한이네 목포가발 좋은가발스타일을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이런 자리까지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