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가발샵 쉬는날 담양백양사 나들이

대한모황효순 2013. 11. 4. 07:00
반응형

 

 

 

가발샵 쉬는날 담양백양사 나들이

 

요날 진짜 웃긴게~

우리의 본 목적지는 내장산 이었다는요.ㅎ

근디 뜻하지 않게 담양백양사에 똬~ㅎㅎㅎㅎ

요기서 점심 간단히 먹고 다시 내장산으로 고고씽 했었어요.

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

시부모님 모시고 효은이는 유치원 땡땡이치고

단풍구경하러 갔었다죠.ㅎ

 

 

 

 

 

 

 

 

 

 크~~좋으다.

오랜만에 콧속에 바람좀 넣어줬더니 마냥 좋아랏.

울 어머님 그리고 효은이

두분이서 다정샷?ㅎ

담양백양사 참 아름다운곳이죠.

가을 하늘은 또 왜이리 예쁜교.ㅎㅎ

 

 

 

 

 

 

 

 

 

 

담양백양사에 있었던 만남의 장소.

근디 뭔 벌들이 그리도 많냐묘.

우글우글 가까이 하기엔 먼 당신이여~~

담양백양사에 위치한 만남의 장소.ㅎ

대왕 큰 말벌이 우글우글 했었어용.^^;

 

 

 

 

 

 

 

 

 

남자분들은(울남푠,아버님)

앞으로 재빨리 걸어 가셨기에~~

대한모는 울 어머님과 셀카질을.^^;

날 좋타~ㅎㅎ

남는건 사진뿐인께요.

담양백양사는 만날가두 좋아.

 

 

 

 

 

 

 

 

 

 

나또 효은이랑 담양백양사에서 셀카질.ㅎ

효은아 너 지금 뭐라는거니?

사랑스러운 녀석.

 

 

 

 

 

 

 

 

 

가발샵 쉬는날 담양백양사 나들이 진짜 좋으다.좋앙~

가을 하늘 아름답지요.

빨갛게 물든 나뭇잎하묘.ㅎㅎ

사람 구경도 하고요~중국 사람들이 단체 관광을 오셨더라구요.

담양백양사에.ㅎ

 

 

 

 

 

 

 

 

 

차안에서두 셀카질중.ㅎ

울 어머님은 창밖을 바라보고 계시네요.

요날 담양백양사에 오셔서 너므 좋으시다고.^^

두분이서 이 먼곳까지 오시기란 힘드시잖아요.

저두 부모님 덕분에 요날 기분 짱이었던.ㅎㅎ

 

가발샵 쉬는날 부모님 모시고

담양백양사 나들이~~~

가을은 참 아름다운 계절.ㅎㅎ

간만에 콧속에 바람 팍팍 쐬고 기분 업된 날이었어요.

효은이도 시부모님께서도~^^

만날은 못해두 요리 가끔씩 가족여행 참 좋은것 같아요.

당분간은 또 꼼짝 못할것 같아서 급우울해지라 하는.ㅎ

다음에 기회되믄 또 가야징~담양백양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