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이접기 귀여운 여우 만들기/불여시 만들기

종이접기가 아이들 두뇌발달에 굉장히 좋잖아요.

은자매는 요날 종이접기에 들어가셨다죠.

두뇌의 활발한 활동을 돕기위하여~!!ㅎㅎㅎㅎ

귀여운 여우 만들기,불여시 만들기 두둥.

종이접기의 세계로 가봅시당.

 

 

 

 

 

 

 

엄마 효은이는 몰하죠??

종이접기는 지그 언니야가 하고 계시고요.

효은양께서는 눈으로 보시기만.^^;

나도나도 종이접기 하고 싶다는 저 표정 우쩔~

아마도 지그 언니가 절대로 안된다고 할듯.

효은이는 쉬운걸루 하장.ㅎㅎ

 사진이 쫌된거라~ㅎ

울 효은이 눈에 난건 다래끼.

지금은 없음둥.

 

 

 

 

 

 

 

 

다은양께서는 욜씸히 종이접기중.

귀여운 여우 만들기,불여시 만들기.ㅎㅎ

너너 진짜 초집중 중이구낭.

 

 

 

 

 

 

 

 

 

종이접기의 핵심은 바로바로 풀칠.ㅎㅎ

꼼꼼하게 잘 바르시는중.

여우야~여우야~모하뉘.ㅎㅎ

 

 

 

 

 

 

 

 

 

짜잔~종이접기 귀여운 여우 만들기 완성.

아니다.불여시 만들기 완성.ㅎㅎ

자세히 보믄 불여시 맞고요~맞습니당.

 

 

 

 

 

 

 

 

 

 

이리 보니 그냥 귀여운 여우 같기도 하구만.ㅎ

종이접기로 귀여운 여우를 만들어 보았어요.

다은양께서요.

뭐든 뚝딱 잘도 만드시는 다은양.^^

효은이는 그냥 구경만.ㅎㅎㅎㅎ

 

 

 

 

 

 

 

 

 

다 만들었다.만세~~~

종이접기는 지그 언니야가 했는디.

종이접기 여우 만들기 만족도 짱임.ㅎㅎㅎㅎ

아이들 두뇌발달에 굉장히 도움되는

종이접기~^^

귀여운 여우를 만들어 보았어요.

다은이는 종이접기 여우만들기를

효은이는 그냥 구경질을.ㅎㅎ

조만간 우리 효은이도 종이접기 할수 있겠죠.

다음엔 또 어떤걸 만들어 볼끄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