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자매가 집에서 비누 만들었어요~

 

 솜씨가 킹왕짱 좋으신 울 둘째 공주님 다은양께서

직접 집에서 비누를 만드셨어요.

귀요미 돋는 토끼 비누를요.ㅎㅎ

주말에 동생이랑 사이좋게 만들었다묘~~~

엄마는 므흣~므흣~

 

 

 

 

 

 

 

 

 

집에서 만든 비누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죠.ㅎㅎ

암만봐두 귀요미 토끼 비누여~~~

요거 아까비서 우찌 사용을 할끄낭.다은아~^^

 

 토끼 비누의 옆태가 굉~~장히 섹쉬하다묘.ㅎㅎㅎㅎ

일명 유혹하는 토끼끼~

 

 

 

 

 

 

 

 

효은양은 별 비누를~~~

물론 지그 언니야가 도움을 주셨겠죠.ㅎ

그래두 효은이가 비누를 직접 만든걸루 하구요.

 

 

 

 

 

 

 

 

 

 

토끼 비누도 지가 만든것 마냥 함께 사진질중.ㅎ

은자매가 다정 돋게 주말에 집이서

직접 만드신 비누~~~^^

 

 

 

 

 

 

 

다은양도 토끼 비누랑 찰칵~~

당연 지가 만들었쓴께

목에 힘 빡~~ㅎㅎㅎㅎ

솜씨 좋은 내 강아지 다은 공주님.^^

 

 

 

 

 

 

 

 

 

근디 요 별 비누는 우찌 사용을 한다냐.

뭔 막대기에 끼어서는.ㅎㅎ

그래두 귀욥다야~

혹시 아이스크림을 생각하묘 만든겨??

 

 

 

 

 

 

 

 

다은이가 집에서 토끼 비누 만들었어요.ㅎㅎ

요즘 참 좋은 세상~~

간단하게 집이서두 비누를 만들수 있다는거.

집에서 재료만 구입해서 아이들과 함께 간단하게

비누를 만들수가 있어요.ㅎㅎ

마치 아이클레이 마냥 손으로 주물주물해서

만들기만 하믄 끝~~~

그리고는 사용 똬.ㅎㅎㅎㅎ

완전 좋아 블어요.

은자매가 주말에 토끼 비누랑 별 비누를

완전 예쁘게 만드셨어요.

아까워서 아직은 사용전이지만~~~

거품 작살 납니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