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음만은 프로인 효은양.^^;

볼링 지도 치고 싶다고~ㅎ

 

효은이는 아직 어려서 볼링을 치기란~~ㅎ

요날은 가족모임이었던지라 효은이는 구경만 해야 했어요.

아니다.열 응원을 했구낭.^^

저번에 목포에서 볼링장을 갔을땐 효은두 함께 게임을 했었거든요.

비록 대한모의 도움이 있었지만서두.ㅎㅎ

 

 

 

 

 

 

 

 

 

 

가족모임 남푠님 친구 가족분들과 함께 삼호에서

저녁 약속이 있었던날~~

저녁 먹고는 간단하게 볼링을.ㅎㅎ

울 효은이 진짜 치고 싶었나부당.

 

 

 

 

 

 

 

 

 

 

와글와글 바글바글

가족모임이라 사람이 디게 많아요.ㅎ

집집 마다 아이둘에 셋에.ㅎㅎ

가족이 함께하기에 딱 좋은 볼링.

 

 

 

 

 

 

 

 

 

이것들아~~엄마 응원좀 해주라.

요날 우리 효은이는 응원을 우찌나 잘했는지 몰라요.

귀요미 효은이~~

대한이랑 다은이는 이제 커버려서는 엄마랑 놀기 싫은가봐요.ㅠ 

하기사 중딩이 나랑 놀아 주겠냐묘.ㅎ

가족모임이라 함께 데려갔어요.

 

 

 

 

 

 

 

 

볼링장을 지키는 문지기 발견.

오동통 사마귀군.ㅎ 

 

 

 

 

 

 

 

 

 

오~마이갓~~~

볼링핀이 한개 남아븟쓰.

울 남푠님 대성통곡중??ㅎㅎㅎㅎ

 

 

 

 

 

 

 

 

 

히히~효은이 볼링공 잡았또요.

볼링공 잡기만해두 나 좋아라~~~^^

종종 남푠님 친구 가족분들과 가족모임을 하곤 한다죠.

요날은 삼호에서 저녁 식사후 볼링도 치고요~

아띠.주군의 태양 하는날이었는디.요날.ㅠ

못봐서 굉장히 슬펐음요.

남푠~~다음엔 수,목요일은 가족모임 피해줄래용.

무튼 저녁도 맛나게 먹고 볼링도 재미나게 치고 왔습니다요.

가족단체모임 잼나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