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들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방긋방긋

웃는일만 가득 하시길요.^^

 

요번 추석연휴는 주말이 끼어서 꽤 길겠어요.

모 대한모는 3일만 쉬지만요.ㅎㅎ

추석연휴 동안에 웃는일만 가득가득~~

울 효은이 처럼.^^

 

 

 

 

 

 

 

 요건 설연휴 시댁 풍경 입니당.

남푠~~추석연휴때두 부탁해.^^

 

 

 

 

 

 

 

솔직히 설연휴때고 추석연휴때고

음식 아웅~~증말이지 많이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

예전 같지 않아서 많이 먹는 사람도 없구요.

그리구 손님도 많지 않앙.ㅎㅎㅎㅎ

이번 추석연휴땐 또 얼마나 많이 할런지.^^;

 

 

 

 

재래시장 풍경.

추억 돋는 풍경.ㅎㅎ

 

주부님들은 추석연휴때 욜씸히 일들 하시고 오시구요.

남성분들은 아내님좀 많이들 도와 주시고 오세요.^^

그리구 행복 가득한 추석연휴들 되시구요~~~~

연휴 재미나게 보내세욧.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