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기념사진 찰칵~

목포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내부에

김대중 대통령님 이희호 여사님 밀랍인형.

 

효은이 좋아요.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 놀러 왔거든요.

대한이네 총출동 두둥~

목포가볼만한곳 추천 합니다.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는

김대중 대통령님의 업적 살아오신 흔적들이

곳곳에 전시 되어 있어요.

우리 효은이는 뭘 아는건지.ㅎ

 

 

 

 

 

 

 

 

 

우리 대한 아드님께서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 오신

기념으로 특~별히 사진을 허락 하셨습니다요.

것두 웃는 모습을요.ㅎㅎㅎㅎ

나의 사랑하는 아들 대한군.^^

 

 

 

 

 

 

 

살려주세요~~~

 

요긴 감옥 문앞 입니다.

김대중 대통령님께서 옥살이를 하셨던걸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 고대로 전시를 해놓았더라구요.

손은 다은양 효은양 손.^^;

 

 

 

 

 

 

 

 

우와~~

김대중 대통령님 젊었을적 이시네요.

완전 청년 돋는다묘.^^

인물이 참 훤~하십니다.ㅎㅎ

 

 

 

 

 

 

 

 

 

 

효은이 무슨 생각 하는교??

김대중 대통령님 옥살이 재현 감옥 입니다.

효은양 뒤로 뵈이시는 김대중 대통령님.^^

 

 

 

 

 

 

 

 

 

요건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2층에 있었던

김대중 대통령님 반전두 조각상 입니다.

요런거 보믄 꼭꼭 기념 사진을 찍어줘야 맘이 편한

대한모라죠.ㅎㅎㅎㅎ

딸내미랑두 다정 돋게 찰칵~

기념이여~기념.ㅎㅎㅎㅎ

손은 조각상에 얹어주는 센쑤.

 

 

 

 

 

 

 

 

 

 

김대중 대통령님의 온화한 저 미소

얼마만에 본건지 모르겠어요.^^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입구 찰칵~

직원분들 앉아 계시네요.ㅎ

 

 

 

 

 

 

 

 

 

 

대한민국 만세~만세~만만세~~~

요건 2002년 한일월드컵전 응원중?

효은이 너 김대중 대통령님이랑

만세를 하랬지~누가 벌서고 있으래오.ㅎ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는

대통령 집무실이 있다.없다~

있습니다요.ㅎㅎㅎㅎ

울 남푠님 참 거시기하게

멋쪄븐지고요~

 

 

 

 

 

 

 

 

 

 

노벨평화상 시상식 단상에 똬~

효은양 뽀대 난다묘.ㅎㅎ

 

 

 

 

 

 

 

 

 

삼남매두 대통령 집무실에서 기념 사진 찰칵~^^

이것들이 요날 말을 안들어서는...

좀 예쁘게 찍어주고 싶었구만.ㅠ

 

목포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두리번 두리번~

그리고는 재빨리 들어 갔다죠.

대한모 진짜 와보고 싶었거든요.

개관일날 가고 싶었으나~~~~

바뻐서는.ㅎ

무튼 요날은 밤에 목포해양문화축제일날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을 열어 두셨더라구요.

대한이네 요날 운 좋았음둥요.ㅎㅎㅎㅎ

김대중 대통령님을 뵙게 되어 너~무 좋았던날 이었어요.

목포 가볼만한곳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추천 합니다.^^

가족과 함께 가볼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