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여름 휴가지 추천 "영암기찬랜드"

대한모황효순 2013. 8. 28. 07:00
반응형

 

 

 

 

가족이 함께 물놀이 하기 딱인곳

여름 휴가지 추천~

영암기찬랜드.

 

꺄~~올~~쒼난다.쒼나.

효은양 튜브만 봐도 빵빵~~~

영암기찬랜드에서 물놀이할 생각만해두 실실.ㅎㅎ

아빠는 열심히 튜브에 바람 넣는중.

뱃살이 부끄부끄.^^;

 

 

 

 

 

 

영암기찬랜드 입장료 있습니다~~

어른 5,000원

어린이 2,000원

효은양은 공짜~다섯살 입니당.

울 어머님은 65세이상이시며 영암에서 거주하고 계시니까 공짜.^^

참말로 참한 영암기찬랜드 입장료네용.ㅎㅎ

 

 

 

 

 

 

 

 

마음은 이미 물놀이중인 효은양.ㅎ

튜브를 허리에 끼고는 나 좋아라~하묘

실실 쪼개시는중.ㅎㅎ

영암기찬랜드는 대한이네 여름휴가지 필수 코스 입니당.

작년에두 재작년에두 다녀 왔던

여름 휴가지 영암기찬랜드.^^;

휴가도 짧고 일이 너므 많아서.ㅠ

그냥 가까운곳으로 다녀 온다죠.

그래두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 합니당.

 

 

 

 

 

 

 

 

 

영암기찬랜드 내부 관광중.ㅎ

요긴 올때마다 새로운거 있죠.

만날 건물을 올리는것 같아요.

사진좀 찍을라고 돌아 댕기는디.

효은양 언능 물속으로 들어가자고~~~

짜증 완빵 나셨떠욧.^^;

 

 

 

 

 

 

 

 

나 지금 폭발하기 일보직전이여~~

엄니 언능 물속으로 퐁당~하고 파요.

 

 

 

 

 

 

 

 

영암기찬랜드는 요래서 참 좋아요.

작년에두 있더니만 올해두 있구만요.ㅎㅎ

119구급대 119수상구조대 똬~~~

물놀이 하다가 아야하믄 이곳으로 고고씽 하심 되겠죠잉.ㅎㅎ

 

 

 

 

 

 

 

 

 

요번에 새로이 문을 연~~

영암기찬랜드 내부에 위치한 영암기찬랜드 실내수영장 임돠.

요런것두 좋으다.좋앙.

단 돈이 많이로 든다는거.ㅎ

울 애들은 그냥 쿨하게 안들어가.하시더라는.

대한이네 삼남매는 착해블어욧.^^

요기두 따로 입장권 있습니다.

입장을 한다해두 내부로 들어가믄 또다른 돈이

마구마구 들어가는거 참고들 하세요.ㅎㅎ

 

 

 

 

 

 

 

여러분들은 지금 쏘쿨~한

대한모의 강아쥐들 다은양과 대한군을 보고 계십니다.

영암기찬랜드 실내수영장은 안들어가두 된다묘.^^

이쁜것들 확~~깨물어 줄까부당.ㅎ

큰맘 먹고 입장권 끊어줄라 했드만.ㅎㅎㅎㅎ

 

 

 

 

 

 

 

영암기찬랜드는 매년 사람들이 바글바글~

물 깨끗~시원시원 공기도 좋아 블어요.ㅎㅎ

영암기찬랜드 여름 휴가지로는 딱이야.

 

 

 

 

 

 

 

 

 

얼쑤얼쑤~좋으다.좋앙.

효은양 물놀이 하시는중.

요날 영암기찬랜드에서 하루죙일 살았다죠.

물속에서 안나올라 했다는요.^^;

작년에는 무섭다묘~~~

물속에 안들어 갔었거든요.

작년 다르고 올해 다른 효은양.ㅎㅎ

 

여름 휴가지로는 우리 동네에 있는

영암기찬랜드가 최고여!!

멀리가믄 힘들어요.ㅎㅎ

수영복 차림으로 입장해서는 나올때도 수영복 차림으로.

왜냐구요~~

영암기찬랜드랑 우리집이랑 가까운께요.ㅎㅎ

아마도 내년 여름휴가도 영암기찬랜드에서

보내지 않을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