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엄마,오빠,언니랑 영화보러 왔어요.

영화관에~~~

 

대한이네 삼남매 요날

3D 퍼시픽림 보고 왔어요.

우리 모두 볼만하다~라고 말을 했었다죠.

단 효은양께서는 간간히 딴짓을 했었다는요.^^;

모 아기니께.ㅎ

 

 

 

 

 

 

 

 

 

 

 

 

영화 시작전 욜씸히 사진질중 임돠~ㅎㅎㅎㅎ

주말에 몬일로 가발샵이 일찍 끝나서는

울 귀염댕이들 데리고 문화생활좀 했습니다요.ㅎㅎ

 

 

 

 

 

 

 

 

 

 

 

 

 

효은이 3D 안경 착용 했어요.

퍼시픽림 보기 힘들구만.ㅎ

요기는 목포 프리머스 입니당.

울 집이랑 가까워서 항상 프리머스에서 영화를 본다죠.ㅎㅎ

 

 

 

 

 

 

 

 

 

 

 

 

 

 

엄마쪽을 보란 말이다~~~

아들녀석은 요즘 겁나 말을 안듣습니다요.ㅠ

사진좀 찍어보게 얼굴만 살짝히 돌려 달라고 했건만...

대한이만 거부를 하셨어요.나쁜시끼.ㅡ,.ㅡ

 

 

 

 

 

 

 

 

 

 

 

 

 

 

아들 눈치를 보며

살며시 한장 찰칵~ㅎ

너 담부터 요딴식으로 하믄 영화 안보여준당.

 

 

 

 

 

 

 

 

 

 

 

 

 

 

 

영화관 팝콘 사랑 여전하신 효은양께서는

사진을 찍고 있어도 영화관 팝콘을 흡입중이신.^^;

 

효은이 생일겸 대한이네 삼남매 주말 영화관 나들이 했어요.

워낙에 서로 시간이 안맞다보니~~

이리 밤에나 함께 돌아 댕길수가 있어요.^^;

주말이니까 늦게 자두 용서가 되는.ㅎㅎ

한손엔 팝콘 다른 한손엔 음료수를 들고 룰루랄라

영화 재미나게 보고 왔어요.

퍼시픽림 볼만 하드더라구요.ㅎㅎ

 

다음엔 삼남매 다~데리고 영화관 안갈랍니다.

영화 재미나게 본후 대형사건이 생겨서는.ㅡ,.ㅡ

뭉치믄 사건사고가 팡팡 터지는 대한이네 였습니당.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