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아잉 좋아랏~~

요긴 목포 평화광장 입니다.^^

 

사람들 바글바글~

목포해양문화축제가 열렸다죠.

요긴 평화광장 임돠.ㅎㅎ

락페스티벌 두둥!!

우리 효은이는 놀줄아는 베이비.

행여나 따님이 못볼까봐 아빠님께서

목마태우고 축제 구경을 하셨습니당.^^

참말로 다정 돋는 부녀지간일쎄~ㅎㅎ

 

 

 

 

 

 

 

평화광장에서 아빠와 딸~

따님 목마태우고 축제 구경중.

정면샷 찰칵.^^

목포 바람쐬기 좋은곳 평화광장 추천 합니다.

음악과 흥이 있는곳~~~

 

 

 

 

 

 

 

 

얼쑤~좋으다.좋앙~

이건 무슨 무용일까요.ㅎ

뭔진 잘 몰라두 보기는 참 좋은.^^

특히 우리 효은이가 굉장히 좋아라 했어요.

지도 막~따라 춘다고.ㅎㅎ

 

 

 

 

 

 

 

 

이것 보셔요.

무대는 조금 떨어져 있긴 하나~~

음악 소리는 들리잖아요.

평화광장에서 저러고 바다를 보믄서 춤을 추시는 효은양.^^;

대한아~너 사진 찍혔써야.ㅎㅎㅎㅎ

 

 

 

 

 

 

 

 

효은양 목포 바람쐬기 좋은곳

평화광장에서 락페스티벌 참석 해서는

얼쑤얼쑤하며 나 좋넹~~하면서

눈감고 춤을 추고 계시는.ㅎㅎㅎㅎ

궁딩 씰룩~씰룩중.ㅎ

 

 

 

 

 

 

 

 

 

평화광장에서 오빠랑 동생의 다정샷.ㅎ

 

 

 

 

 

 

 

 

축제 보다말고 갓바위도 한번 보러 가주고요~

이래서 목포 바람쐬기 좋은곳 바로바로

평화광장 이라는거죠.ㅎㅎㅎㅎ

 

 

 

 

 

 

 

 

 

안친한척 친한척 남매샷.ㅎ

너희둘 누가 보믄 남인줄 알것따야.^^;

 

주말 가발샵 일을 끝내고 평화광장쪽으로

저녁을 먹으러 나왔었다죠.

목포해양문화축제 기간이라

평화광장 무대쪽에서 댄스 삼매경~ㅎㅎ

락페스티벌도 하드만 고땐 못가봤어요.ㅠ

무튼 밤에 완전 더울때

목포 바람쐬기 좋은곳 평화광장 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