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캠핑장에서 해먹 타는 맛이란~ㅎㅎㅎㅎ

효은양 떡실신 일보직전 임돠.

 

 

 주말 가발샵 일을 끝내고

대한이네는 저녁도 못 묵고

장흥 정남진 편백숲 오토 캠핑장으로 향했으니~두둥!!

편백나무 향이 진짜 일품이더라구요.ㅎㅎ

 

 

 

 

 

 

 

 

 

 

남푠님 친구분께서 미리 자리를 잡아둔 상황이었구요.

또 다른 남푠 친구 가족분들 함께

저녁에 먹을것들을 이것저것 사가지고 갔어요.

수박 한통 구입 했구요.

고걸 우리 효은양께서 지금 맛나게 드시고 계십니다요.ㅎㅎ

 

 

 

 

 

 

 

 

 

 

 

 

나 장흥 정남진 편백숲 오토 캠핑장에 왔쏘~~~

증거샷 임돠.ㅎㅎㅎㅎ

 

 

 

 

 

 

 

 

 

 

 

앗싸~~~

캠핑장의 꽃 캠프파이어~얍.

자나깨나 불조심 합시다.

아주 작게 만들었어요.

그리고는 사용후 바로 물로 깔꼼하게 껏습니다.ㅎㅎ

캠프파이어의 목적이 아닌

바로바로 전어구이가 목적이었다죠.ㅎㅎㅎㅎ

캠프파이어는 무슨.ㅡ,.ㅡ

 

 

 

 

 

 

 

 

 

 

캠핑장의 꽃 해먹 등장임돠~

언니가 동생을 위해 열심히 밀어주고 계시는.ㅎㅎ

참말로 보기 좋고만요.

우애 돋는 자매의 정이란.^^

다은양께서는

장흥 정남진 편백숲 오토 캠핑장에 가서는

요날 하나 밖에 없는 동생님 덕에

개~고생 했음.ㅎㅎㅎㅎ

다은이도 해먹 완전 타고 싶었는디.

동생한테 양보 하니라~~타볼수가 없다는.ㅠ

 

 

 

 

 

 

 

 

 

 

언니야 해먹 언능 밀어주라~~~

간절한 눈빛 발사중.ㅎㅎ

 

 

 

 

 

 

 

 

 

 

 

 

피곤에 쩐 효은양.

밤늦게 편백숲 오토 캠핑장을 갔더니~~ㅎ

 

남편님 친구분이 먼저 장흥 정남진 편백숲 오토 캠핑장에

자리를 잡고 계셨던지라~~

우린 그냥 구경겸 잠깐 들렀다죠.

남편 친구분 말고도 또 다른 일행이 있더라구요.^^;

우찌나 눈치가 뵈이던지.ㅎㅎㅎㅎ

알았음 안갔을것을...

무튼 삼남매 데리고 편백숲 오토 캠핑장 구경 가서는

해먹도 타고 캠프파이어도 하고요~

나름 좋았습니당.

특히 편백나무 향이 진짜 진짜 일품이더라구요.

다음엔 대한이네만 가야징.^^

 

장흥 가볼만한곳

정남진 편백숲 오토 캠핑장 추천 합니다.

 

 

 

 

 오늘의 명장면 먹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