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심심하믄 대한이네

유달산 방문함.ㅎㅎ

옷을 보니께 아마도 봄에 다녀온듯 하구요.ㅎ

가족이 함께 가볍게 오르기 참 좋은곳~

목포 가볼만한곳 유달산이라죠.

유달산은 만날 가두 기분이 남달라.ㅎㅎㅎㅎ

정상까지는 안갔음.

 

 

 

 

 

 

 

 

 

 

 

 

 

효은이 꽃보고는 바로 포즈를.^^;

방긋방긋 웃는 딸내미.ㅎㅎ

 

 

 

 

 

 

 

 

 

 

 

 

 

너 눈은 왜 까는겨.ㅎ 

꽃보고는 이성을 잃었음요.

 

 

 

 

 

 

 

 

 

 

 

 

 

 

헉~효은양은 변뇨.

아빠야 따라서 남자화장실을~

 

 

 

 

그리고는 아무일 없었던듯

방긋방긋~

 

 

 

 

 

 

 

 

 

 

 

 

 

아~진짜~~

벌레닷.이럼서 바로 옆으로 도망을.ㅎ

사진 찍다 말고요.

 

 

 

 

 

 

 

 

아빠랑 딸이랑 다정샷~

아니다.졸음샷이당.ㅎ아빠만.

 

 

 

 

 

 

 

 

 

 

 

 

 

헐~~~

도대체 우리 효은양이 뭘 보고

이런 표정을 지었을까용.

 

목포 유달산 물좋고 공기좋고 산좋고요~

글쎄 요날 산새가 수도꼭지로 물을 마시는거 있죠.ㅎ

효은이가 고걸 보고 깜놀 했던거라는요.

저두 진짜 깜놀 했어요.

우찌나 신기하던지.

새가 수도꼭지로 물을 먹다뉘.ㅎ

오래 살고 볼일이여요.ㅎㅎㅎㅎ

운 좋으믄 유달산가서 새가 수도꼭지로 물 마시는걸

보실수 있습니다요.

목포가볼만한곳 유달산 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