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죽이고만.

효은이 락볼링장 왔어용.

주말에 뭔일로 가발샵 일이 빨리 끝나서~~

삼남매 데리고 볼링 치러 국제볼링타운을 찾았다죠.

이름하야 락볼링장.ㅎㅎㅎㅎ

굉장히 신나는 곳이더라구요.^^

특히 우리 효은양께서 완전 좋아라 했던.

그리구 대한이 다은이

 저두 남푠두 다다 신나게 볼링 잘 치고 왔어요.

 

 

 

 

 

 

 

 

 

 

우리 애들은 요날이 볼링장 처음~

자상한 아빠의 가르침을 받고 계시는 아드님과 아빠님의 뒷태.ㅎ

처음은 다~어려운거.꼬랑에 빠져두 창피하지 않아용.

왜?여긴 락볼링장이라 무진장 시끄럽고 어두우니까~ㅎㅎㅎㅎ

 

 

 

 

 

 

 

 

 

 

볼링장을 처음 접한 효은양~

바로 들어 왔을땐 쫌 신기해라 하면서 쫄아 있더니. 

지금은 여유를.ㅎ

"것두 못치냐~"뭐 이런 표정.^^;

락볼링장의 분위기를 즐기믄서

한라봉 음료수를 드시고 계시는 효은양과

아직도 적응중이신 대한군.ㅎ

 

 

 

 

 

 

 

 

 

 

 

올~~볼링공이 정중앙을 향해 굴러가고 있쓰.ㅎㅎ

우리 아들 듬직도 해라~~

 

 

 

 

 

 

 

 

 

 

 

 

요번에 둘째 다은양께서 아빠님께 가르침을 받고 있으십니다요.ㅎ

다은양 처음엔 내숭을 떨더니~

점점 갈수록 락볼링장에 적응을 함서 굉장히 잘쳤구요.

좋아라 했어요.ㅎㅎ

 

 

 

 

 

 

 

 

 

 

 

효은이는 여전히 음료수 흡입중.ㅎ

대한모는 촌스럽게 셀카질중~

락볼링장은 처음이라 무지 신기해서.ㅎㅎㅎㅎ

 

 

 

 

 

 

 

 

 

 

 

대한이네에서 가장 볼링을 잘 치시는 아빠님.

허나~요날은 무진장 오랜만에 볼링을 치시는거라

점수가 별로 안나왔던.ㅎ

남푠 핑계 아니여.ㅡ,.ㅡ

 

 

 

 

 

 

 

 

 

 

 

효은이 너므 좋아요.

락볼링장 딱 내스타일이얌.ㅎㅎ

 

목포에두 락볼링장이 있을줄이야.ㅎㅎ

그리구 요날 처음으로 가봤던 국제볼링타운이라죠.

우찌나 잼나던지~~

대한이네 가족 모두가 신나서는 볼링을 신나게 쳤더랬어요.

집으로 돌아오는길 애들이 다음에 또 볼링 치러 오자고.ㅎ

주말에 종종 아이들이랑 함께 볼링 치러 가야 겠어요.

목포국제볼링타운 락볼링장이랑

그냥 일반 볼링장도 구비하고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볼링 치믄 너무 좋은것 같아요.

볼링 강추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