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처님 오신날 연등행사 참석 두둥~

 

 

대한이네는 용감했다다다다~~

5월 12일 일요일 뭔일로 주말에 가발샵이 무진장

빨리 끝나게 되었다죠.ㅎㅎ

대한이네는 팥죽을 사먹기 위해 목포평화광장 쪽으로

고고씽 했었다는요.소담을 향해 출~바알~

요날 이런 행사가 있는줄도 몰랐음.ㅎ

 

미녀 삼총사.ㅎㅎㅎㅎ

 

 

 

 

 

 

 

 

 

 

 

팥죽을 맛나게 흡입하고는

소화도 시킬겸 대한이네 목포평화광장으로 달려 갔다죠.

근디 이건 뭐냐묘.ㅎㅎ

부처님 오신날 목포 연등축제 라네요.

으미 운텄쓰.

효은양 태어나서 처음로 경험하는 부처님 오신날 연등행사 참석~^^

처음이라 쫌 어색시럽죠잉.ㅎ

 

 

 

 

 

 

 

 

 

 

 

 

대형연등 앞에서 다정 돋는 부녀 발견~

예쁘게 사진으로 담아 보아요.ㅎㅎ

우리 효은양 기분 겁나 좋아 뵈이고요.

아빠님도 아빠 미소로 답례를~^^

 

 

 

 

 

 

 

 

 

 

 

 

 

 

부처님 오신날 목포 연등축제 인증샷~

목포에서 3년째 살고 있는 대한이네 입니당.

근디 올해 처음 접해봤어요.

목포에서 하는 부처님 오신날 연등행사요.ㅎㅎㅎㅎ

만날 일만하는지라.^^;

 

 

 

 

 

 

 

 

 

 

 

 

 

 

 

부처님 오신날 목포 연등행사에 참서하신 대한이네 삼남매 인증샷~

우리 효은양께서는 여전히 행복하고요.

다은양은 살짝 미소,대한군은 거시기한 표정.ㅎㅎ

 

 

 

 

 

 

 

 

 

 

 

 

요날 바람이 우찌나 많이로 불던지~

촛불이 자꾸만 꺼져서는 힘들었음요.ㅎ

연등 대한모 손안에 있따.ㅎㅎ

 

 

 

 

 

 

 

 

 

 

 

 

 

대한이네 삼남매 연등행렬중.ㅎ

효은양 힘들어요.

처음엔 좋다고 방긋방긋 하더니

지금은 힘들다고 사진도 찍지 말라고 하는거있죠.ㅠ

엄마 쫌 서운했음이야.^^;

 

우연히 목포평화광장에 들렸는디

부처님 오신날 연등행사가 똬~~~ㅎㅎㅎㅎ

대한이네 복 받은겨.

소원성취 담아 연등들고 욜씸히 걸었구요.

가족건강,사업번창에 두표 던졌다죠.ㅎ

운 좋았던 요날 가족이 함께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