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메 뭔 바람이 이리도 분다냐~

머리카락이 입속으로 들어 가븟따.

 

 

ㅎㅎ완전 오래된 사진이네요.

설전날 장보러 갔던날이거든요.

바람은 또 왜이리 많이 불던지.

2월 9일 토요일 딱 설전날.ㅎ

 

 

 

 

 

 

 

 

우린 꼬막을 구입하고 피조개도 구입하고요~

피조개 무지 맛나게 먹었는디...

 

 

 

 

 

 

 

 

 

이건 뭣인고?ㅎㅎ

대롱대롱 날 살려랏.

 

 

 

 

 

 

 

 

 

 

음~뭔가 허전해.

까까를 사묵어야 했는디.

 

 

 

 

 

 

 

 

 

 

독천 5일장 전체샷~

설 전날이라 그랬는지 사람이 읍네요.ㅎ

 

 

 

 

 

 

 

 

 

 

 

오~~고거 참 맛나게 뵈인그.ㅎㅎ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두 재래시장 구경중~~

효은이 눈에는 먹고 싶은것두 많고 신기한것두 많아용.

 

 

 

 

 

 

 

 

 

 

앞서 가시는분들~~

애들 작은아버지,아빠,대한,다은이.ㅎ

뒷태 참 거시기 하네용.

 

 

 

 

 

 

 

 

 

 

엄마엄마~~

언능 집에 가자잉.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어서

우리 효은이 뿔났어요.

 

 

 

 

 

 

 

 

 

 

하늘이 무진장 예뻤던날.ㅎㅎ

맑은 하늘 고우다.고와~

 

 

 

 

 

 

 

 

 

 

장보기 끝~~~

다들 손에 무언가를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길.ㅎ

 

 

 

 

 

 

 

 

 

집이 들어와서는 음식 장만중.ㅎ

울 남푠님 뭔일로 도와주시는중.^^;

해가 서쪽에서 뜨겠다요.ㅎㅎ

 

 

 

 

 

 

 

 

 

 

독천 5일장 마이 구경했다 아이가.

고마 집이 가자.

 

독천 5일장은 아담한 시골 재래시장이예요.

가족이 함께 장보기 좋구요.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기에도 참 좋아요.ㅎㅎ

요날은 아버님 어머님 도련님 남편

삼남매와 함께 장을 보러 왔었다죠.

특히 우리 아버님께서 사주신 까까 두봉지에

행복해라 했던 삼남매들.^^

그리구 먹거리 이것저것 사들고

집으로 룰루랄라 들어 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