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구 없~~~따.

띠리리리리~ㅎ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돈 안들이고 재미난 놀이 할수 있어용.ㅎㅎ

단 엄마,아빠가 정신줄을 좀 놔야 합니다요.

일명 영구없다.놀이.

껌종이로 은니 만들기 두둥~^^

 

 

 

 

 

 

 

요 껌종이는 효은양이 씹다 나온 안쪽에 있는 껌종이 입니당.ㅎ

은박지로 은니 만들기 나갑니다요.

요 놀이 참말로 추억 돋지요.

이런 놀이 많이들 해보셨을듯 하구요.아닌가?

아님 말구요.ㅎㅎㅎㅎ

 

 

 

 

 

 

 

 

 

 

추억의 놀이 재료는요~

그냥 딸랑 은박지 껌종이 한장이믄 떡을 치고도 남습니다요.ㅎ

온가족이 함께 빵빵 터질수 있어요.

은박지 껌종이 한장이믄요.^^

요 은박지 껌종이는 해태꺼

엥그리버드 풍선껌에서 나왔습니다요.ㅎ

 

 

 

 

 

 

 

 

 

 맨 처음 시작은 대한모의 치아 였다죠.

그냥 옛날 생각이 나서 해봤거든요.

효은이랑 다은이 반응은 뜨거울 정도로 빵빵 터졌었구요.

그리하야~~~엄마인 대한모는 효은양 다은양 치아에도

은니 만들기 돌입.ㅎㅎ

효은양은 기냥 마냥 좋다고 실실~

 

 

 

 

 

 

 

 

은박지를 치아 크기에 맞게 손으로 잘라서

붙이시만 하믄 끝~

완전 쉬워.그리구 재미난 추억의 놀이.ㅎㅎ

 

 

 

 

 

 

 

 

 

영구 읍~~따.ㅎㅎㅎㅎ

효은이는 귀여운 영구.

 

 

 

 

 

 

 

 

 

은니 만들어 줬더니 좋다고 여기저기

방구석을 돌아 댕기시는 효은양.ㅎㅎ

아이들과 추억 돋는 놀이 퐁 빠져서는

대한모도 요날 배꼽 빠지게 웃었다죠.^^

 

 

 

 

 

 

 

 

 

엄마 엄마 치아가 막 흔들려요.

손으로 만져보고픈 따님께서는

결국결국~~~~

은니를 빼버렸다는요.ㅎ

 

 

 

 

 

 

 

 

 

그리고는 장난질 들어 가셨어요.

못난이 효은양 출동중.ㅎ

 

 

 

 

 

 

 

 

 

엄마 효은이 앞니가 빠졌어요.

잇몸만 있으요.ㅎㅎ

 

추억의 놀이 은박지 껌종이로 은니 만들기.ㅎㅎ

얼마만에 해봤던지요.

지금 생각해두 막 웃겨.ㅎㅎㅎㅎ

추억의 놀이는 우리 효은양께서

풍선껌을 또 씹게 되시믄 나갑니다요.

아~~요날 겁나게 추억 돋아 븟넹.ㅎ

 

 

 

 

 

 

 

다음뷰베스트 먹었떠용.ㅎㅎ

감솨~~~

다은아 효은아 사릉한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