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영화관 출동,영화 데이트~!!

 

하도 누가 재밌다고 하길래~~

대한이네 영화관으로 고고씽 해서는 설국열차 초이스.ㅎ

온가족이 영화 데이트트~

근데 다들 표정이 왜 이래??

다은이 너 특히...

미췬다.내가.ㅎㅎ

 

 

 

 

 

 

 

 은자매 이것들이 엄마가 사진좀 찍을라고 한디.

잡담을 해블어야.

하나가 표정이 좋으믄 다른 하나가 표정이 거시기 하고요~

이리 단결이 안되서야.ㅎㅎㅎㅎ

모~영화만 잘보고 나오면 되징.

 

 

 

 

 

 

 

 

 

 

대한이네 이젠 설국열차 보러 들어가요~~

촌스럽게 나 영화 보러 왔소.인증샷.ㅎ

허나 대한모는 없다는거.ㅠ

목포 프리모스시네마에서 대한이네 영화 봤어용.

설국열차.ㅎㅎㅎㅎ

영화가 끝나고 나니께 참 거시기 하더라구요.

누군 재밌다.누군 재미없다.

모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거니께요.ㅎ

그래두 가족이 함께 영화 데이트 즐거웠습니다요.^^

 

 

영화관이 집앞이라 다들 완전 편안하게 나왔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