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가 직접 송아지 쭈쭈,벼짚 먹이기 체험학습 두둥!!

 

꺄~~~~올~잼나다.ㅎ

울 효은이 시골 할머니 집에 가서는

요러고 놀았어요.

송아지랑 어미소에게 쭈쭈&벼짚 먹이기.ㅎㅎ

좋다고 떡실신 중이신 효은양 이십니당.^^

 

 

 

 

 

 

 

 

불쌍타~송아지.ㅠ

어미소가 몸이 안좋아서 저 세상으로 떠나셨거든요.

구래서 울 아버님께서 이리 하루 세끼를 직접

쭈쭈를 먹이고 있으십니당.

굉장히 힘든 작업이라는요.

 

 

 

 

 

 

 

 

 

 

너도 나도 온식구 출동!!

송아지 한마리에 온식구가 모였습니다요.

송아지 쭈쭈 먹이기 어려워요.ㅎ

 

 

 

 

 

 

 

 

냠냠 맛나다.

욜씸히 쭈쭈를 드시고 계시는 송아지님.ㅎ

꼬래 또 카메라를 응시하는.^^

 

 

 

 

 

 

 

 

 

너 카메라 욕심이 굉장하구낭.ㅎㅎㅎㅎ

쭈쭈를 먹으면서두 쭉~~~

메라를 응시하는 송아지님.ㅎ

 

 

 

 

 

 

 

 

 

 

바로 옆에서 효은양께서는

소 한테 벼짚을 먹이고 계십니다요.ㅎ

 

 

 

 

 

 

 

 

 

소야~소야~

냠냠냠 맛있게 벼짚 먹으렴.

몸은 저만치 떨어져서주는 센쑤.

 

 

 

 

 

 

 

 

 

이야~므흣므흣~뿌듯해랏.ㅎㅎ

지가 생각해두 송아지 쭈쭈 먹이고

소님 벼짚 먹인게 무지 뿌듯했나봐요.^^

시골 할머니 집에서 체험학습 제대로 하셨다묘.ㅎㅎ

 

 

 

 

 

 

 

 

냠냠 쭈쭈 맛나다.

송아지도 먹고 살라고~~

열심히 쭈쭈를 빨고 계십니다요.ㅎㅎ

 

 

 

 

 

 

 

 

 

올~~~우리 효은이 소한테 조금은 가까이.ㅎ

무섭지 않아용.

용감한 효은양~~~~

 

 

 

 

 

 

 

 

 

 

요번에는 송아지 한테 눈돌리기.ㅎ

잘 먹어야해.귀엽다.이럼서 쓰담쓰담하시는 효은양.

해맑은 내 강아지 효은 공주님.^^

 

 

 

 

 

 

 

 

 

효은이가 바쁘다.바뻐~

송아지도 돌봐야지 큰 소들도 돌봐야징.ㅎㅎ

체험학습 지대루당.

 

 

 

 

 

 

 

 

 

 

효은이 시골 할머니 집에서 체험학습 완벽하게 완료.^^

송아지 쭈쭈,벼짚 먹이기 끝~~~

개운하다잉.ㅎㅎ

소태크 들어갔던 대한이네 임돠~

소태크 완전 망해븟쓰.ㅡ,.ㅡ

이번에 어미소 한마리가 죽는 바람에 더더 충격이 컸다죠.ㅠ

울 아버님께 일만 몽땅 드렸네용.

죄송죄송 또 죄송~~~

구래서 조만간 정리하려고.ㅎㅎ

다다 잘 될꺼임.

효은이는 좋았어요.

송아지 쭈쭈에 어미소 벼짚 먹이기까지 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