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부부 천사날개 달고 훨훨 하늘을 날다

 

요날 모임이 있어서 냠냠 저녁 먹고~

것두 완전 맛없는거.^^;

맛만 좋았음 맛집으로 올릴라고 했는디.ㅠ

아~~진짜 맛없었쓰.

무튼 저녁 먹고 남푠과 함께 동네 한바퀴~도시는중.

천사날개 발견 두둥.ㅎㅎㅎㅎ

언능 카메라를 꺼내어

우리 부부 천사날개 달고 사진 찍귀.

 

 

 

 

 

 

 

 

1번타자 박 거시기~~~

내 남자 내 남푠님.ㅎ

성격은 참 불 같은 남자임.

오메~귀여운척 하기는.

대한모가 사진을 넘넘 잘 찍었다묘.ㅎㅎㅎㅎ

천사날개 달고 훨훨 하늘을 날다.내 남자~~~^^

부부가 함께 날아줘야 짱이지용.

 

 

 

 

 

 

 

 

 

 

요번엔 대한모가 천사날개 달고 하늘을 훨훨 날아 블어욧~

근디 바로 추락~~~~

몸둥이가 무거워서 못 날아요.ㅎㅎㅎㅎ

그래두 좋다고 실실 쪼개고 계시는 대한모님 이십니다.

천사날개를 참말로 잘도 그려 놓으셨더라구요.

요긴 카페~~~~

칠판에 천사날개가 똬~우리 부부는 언능 사진질 찰칵찰칵 했다죠.ㅎ

어쩜 부부가 이리도 죽이 척척 맞는지 몰러요.

어깨에 천사날개 달고 기분만 하늘을 훨훨 날았던 날이었습니당.

아띠 저녁만 맛난걸루 잘 먹었음 요날 기분

완전 짱이었을것인디.

내 돈주고는 거기서 밥 안사먹어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