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썬크림 예쁘게 바르고

물놀이 갈꺼예욧~~~

 

복장을 보믄 딱 알겠죠잉~

우리 물놀이 갑니당.

아니다.다녀 왔지요.ㅎㅎ

수영복 예쁘고 입고 언능 물놀이 가야징.

썬크림은 꼼꼼히 잘 발라줘야 하구요.ㅎ

 

 

 

 

 

 

 

 

엄마엄마 우리 언능 물놀이 가요~~~~~

 

요번 여름을 대비한 분홍 수영복.ㅎㅎ

완전 잘 골랐쓰.

 

 

 

 

 

 

 

 

 

썬크림을 온몸에 구석구석 잘 발라줘야 합니다.

안그럼 얼굴이고 어디고간에 홀라당

타버릴수도 있기에~~~

우리 효은이는 소중한께.ㅎㅎ

 

 

 

 

 

 

 

 

엄마가 사진 찍고 있는디

너 그럼 못써.ㅡ,.ㅡ

예쁜 효은이 얼굴이 안보이잖앙.ㅎㅎ

 

 

 

 

 

 

 

 

효은이두 엄마 처럼 분장 할거예용~~~~~

얼굴에 화장 처발처발.ㅎ

 

 

 

 

 

 

 

 

 

우리 효은양은 엄마 화장품 아니아니 아~~니되오.

효은이는 물놀이 가기전 시골 할머니 집에서

유아 썬크림을 예쁘게 발랐다죠.

썬크림으로 고양이 화장중.ㅎ

귀욥다.귀여워잉~~~~

썬크림 예쁘게 발라보기.^^

 

썬크림도 대충 발라줌 재미 없잖아요.

전 썬크림을 발라줄때도 이리 예쁘게 얼굴에

그림을 그리며 발라준다죠.ㅎㅎ

그걸 또 좋아라 해주시는 효은양~~~^^

얼굴 가득 미소꽃이 활짝 피었어요.

요러고 바로 물놀이 고고고고~~~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