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이거봐요.

효은이가 어항 만들어 봤어요.

병설유치원은 여름방학이 꽤 길어요.

허나~~여름방학에두 아이들을

봐주신다는거.ㅎㅎ

방학 기간이라 평소와는 다른 수업을 할것이고요~

그리구 시간두 짧게.^^;

오후 5시전에는 데릴러가야 합니당.

2013년 8월 1일 효은이가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물고기랑 어항 함 보실까욧.ㅎㅎ

 

 

 

 

 

 

 

 

 

 

엄마~이거봐봐요.

물고기가 막~~움직이지요.ㅎㅎㅎㅎ

 

어항이랑 물고기는 이런식으로 만들어졌어요.

아이들은 이런 소소한 만들기를

굉장히 좋아라 합니당.ㅎ

비닐봉투,약간의 물,싸인펜만 있음 고급 돋는

어항이랑 물고기가 똬~ㅎㅎㅎㅎ

 

 

 

 

 

 

 

 

 

 

엄마는 어항을 보믄서 급 화색중인디.

따님 표정은 영~~^^;

 

 

 

 

 

 

 

 

 

 

아~므흣므흣~

내가 이걸 만들었단 말이징.ㅎㅎ

 

진짜진짜 엄~~청 좋아라 했어요.

 

 

 

 

 

 

 

 

 

 

 

예쁜 물고기가 어항안에? 밖에?

있구만.ㅎㅎ

 

 

 

 

 

 

 

 

 

 

언니야~~이거봐봐봐.

내가 어항이랑 물고기 만들어왔다.ㅎㅎㅎㅎ

 

 

 

 

 

 

 

 

 

 

효은이 피곤해유~~

유치원에서 어항이랑 물고기 만들어서.

 

효은이가 만들어온 초간단 어항이랑 물고기 임돠.ㅎㅎㅎㅎ

유치원에서 물고기랑 어항을 만들어 오다뉘~~~

엄마는 또 막~므흣흐믓해서는 엄마미소를 씨익 보여주시구요.

따님의 자랑질에 맞장구 쳐주며

미췬듯이 잘했다~잘했다~잘했어.를 열반복했던 대한모.ㅎ

저 봉다리로 만든 어항이 아직도 집안에 있습니다요.

세수대야에 넣어 놓고는 보고또 보고를 하시는 효은양.^^;

그러다 물고기가 죽겠어요.그럼 썩은내가.ㅎ

언능 타협을 들어가야 할듯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