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생일선물 한가득 받았어요.

그래서 기분이 하늘로 날아갈듯 좋아욧~ㅎㅎ

 

우리 효은이는 2009년 7월 14일생 입니당.ㅎㅎ

완전 더울때 태어난 초복 베이비~라죠.

지 생일은 절대로 잊을수 없을듯.^^;

이번에 병설유치원에 입학해서는 처음으로

유치원에서 생일파티를~~ㅎ

딸내미 친구들이 이것저것

생일선물로 많이들 보내 왔더라구요.

넘넘 좋은.^^

 

 

 

 

 

 

 

 

 

 

 애고 어른이고 간에 선물이라믄 아주 좋아라 해블어요.

지손으로 생일선물을 뜯는 맛이란~~

표정이 말을 해요.^^

 

 

 

 

 

 

 

 

 

 

 

 

 

이야~~~

뭘까?

 

설레임 가득 안고 선물 개봉중.ㅎㅎ

 

 

 

 

 

 

 

 

 

유치원에서 보내온

효은양 생일선물 검정 봉다리 한가득~~~

우리 아이들 너~~무 귀여운거있죠.

선물이 넘넘 사랑스러워요.^^

 

 

 

 

 

 

 

 

 

 

 

 

 

 

 나 또 떨린당.

 

생일선물 포장지를 조심히 뜯는중.ㅎㅎ

 

 

 

 

 

 

 

무엇이 들었을꼬~~

흔들흔들어 보기중.ㅎㅎ

우리 효은이 생각만해두 좋은가봐.^^

 

사진에는 없지만~~

요날 받아온 생일선물중

효은이가 가장 좋아라 했던 생일선물은

친구가 직접 만들어서 예쁜 그림이랑 손글씨가 적어져 있는

생일 카드 였다죠.ㅎㅎ

이래서 아이들은 해맑구나~라는 생각을 다시금 알수 있었구요.

전 만날 딸내미 친구 생일 선물로는

꼭 필요한것만 골라서 보냈었거든요.

허나~본인은 맘에 안들어라 했을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효은이가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생일카드를

항상 손에 들고 다니며 좋아라 했었거든요.

비록 지금은 효은이 손에 없지만.ㅠ

여기저기 들고 다니다가 잃어 버렸어요.ㅠㅠㅠ

울 효은이 굉장히 맘 아파라 했어요.

저두 다음엔 예쁘게 생일 카드를 만들어서 보내야 할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