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진도 미니밤호박 먹을거에요~~!!

 

 

저저번에 진도에서 오시는 대한이네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로주신 진도 미니밤호박이예용.ㅎㅎ

완전 귀엽게 생긴게 맛도 좋은거있죠.

특히나 울 효은양께서 굉장히 좋아라 하셨어요.

맛있다.또 먹고 싶다~라고 폭풍 칭찬을 하셨던~~

그리구 언능 미니밤호박을 쪄달라고 했어용.ㅎ

 

 

 

 

 

 

 

 

 

 

 

 상자안에서 꺼내본 진도 무농약 미니밤호박 입니당.

완전 싱싱해~~~그리구 작은게 디게 귀여워용.ㅎㅎ

밤호박 참말로 잘~~생겼다.

그리구 맛나게 뵈인당.ㅎㅎ

 

 

 

 

 

 

 

 

 

 

 

 

 

미니밤호박을 쪄줬더니

울 효은양께서 포크로 찍어서 드시는~~

완전 심각해요.ㅎㅎ

 

 

 

 

 

 

 

 

 

 

 

 

 

아~~~효은이 지금 밤호박 먹고 있어요.

완전 맛나욧~^^

 

 

 

 

 

 

 

 

 

 

 

음~~~맛나 보이는 비쥬얼을 보라지요.ㅎㅎ

미니밤호박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서 찌믄 되어요.

밤 보다는 덜 퍽퍽하고 달달한 맛이 적당해서

어른이든 아이든간에 누구나 다다다 좋아라할~밤호박.^^

 

 

 

 

 

 

 

 

 

 

 

 

부녀가 아주 미니밤호박 하나에

겁나게 다정스럽네요.

아빠도 드시고 따님도 드시고~

밤호박 앞에서 다정한 부녀.^^

 

우리 고객님 덕분에 대한이네가 겁나 맛난

미니밤호박을 맛있게 먹었어요.

진도에서 재배한 무농약 미니밤호박이에요.

우찌나 맛나고 좋던지~~ㅎㅎ

단호박과는 또 다른 맛이 난다죠.

단호박은 그냥 달달하기만 하잖아요.

근데 밤호박은 적당한 달달함에 약간은 밤 같은

그런 맛이 난다죠.ㅎㅎ

미니밤호박 먹는방법 참 간단해요.

그냥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죠.

밤호박 쪄먹기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