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깜쮝~~~~앙~

효은양 제대로 물오르셨네용.

 

요날은 가발샵 쉬는날~~화요일 입니당.

효은양께서 곧있음 생일이신지라

공주신발이랑 왕관머리띠를 사러 왔어요.

전 지가 원하는 생일선물 사주거든요.ㅎㅎ

재미없는 생일선물인거죵.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목포 장미의거리로

나왔어요.효은이 데리고 걸어서 가볼만 하기에~~~

 

 

 

 

 

 

 

 

 

 

 

 

꺄~~~~효은이 기분 좋앙.

 

지가 원하는 생일선물을 받았거든요.^^

비록 공주신발은 없어서 못샀지만요.

지가 맘에 드는게 없음 절대로 필요 없다고 과감하게

신발집을 나오시는 쿨한 효은양.ㅎ

 

 

 

 

 

 

 

 

 

 

 

 

 

 

 

퓨전한복 입고 왕관머리띠 하시고~

귀염 돋는 포즈 포즈~~~니가 모델이냐.^^;;

 

 

 

 

 

 

 

 

 

 

 

 

 

 

요건 자랑질중.ㅎ

엄마가 사준거 얼굴에 바짝 갖다대고는

사진을 찍으시는 효은양~~

넌 여우야.ㅎㅎ

 

 

 

 

 

 

 

 

 

 

 

 

 

 

귀여운척 또 수시로 하시는 효은양.

아주아주 장미의 거리에서 모델 놀이에 푹~~

빠지셨네용.^^;;

 

 

 

 

 

 

 

 

 

 

 

 

 

 

헉~~건 아니다.효은아.

요건 못난이 포즌게냐.ㅎ

 

 

 

 

 

 

 

 

 

 

 

 

 

 

 

효은이 쫌 힘들어서 앉아서 사진 찍고 있어용.ㅎㅎ

방긋방긋 웃음은 여전~~~

 

 

 

 

 

 

 

 

 

 

 

 

 

 

급 피곤이 몰려 오셨습니당.

사진 찍는 내내 웃느라 얼굴 근육이 피곤 했던게죠.ㅎ

 

효은이 요날 한복 입고 장미의거리에서 모델 놀이 제대로 하고 왔어용.

분홍으로 쫘~~~악~

효은이는 분홍색을 애정 하십니당.ㅎㅎ

하필이믄 효은이가 맘에 들어라 하는

공주신발이 사이즈가 없어서.ㅠ

요날 신발만 못샀어요.

그래두 지맘에든 왕관머리띠랑 팔찌,반지를

살수 있어서 다행이었다죠.ㅎㅎ

 

 

효은아~~~너 요날 큰일을 두번이나 했지.ㅡ,.ㅡ

난중에 또 그럼 용서 못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