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치~~~~

 

이 녀석 눈썰미 짱따봉임.ㅎ

만날 이 애미는 벽화를 보고는 그냥 지나쳤는데~

넘넘 예쁘다며~~보고 싶다고.^^

구래서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만져보고~

 

 

 

 

 

 

 

 

 

 

 

색감이 참 좋은 벽화인듯~~

아이들이 좋아라할만함.ㅎㅎ

무지개다 있다고 또 좋아라 하던 효은양.

근데 왜 토끼는 없어?이러시는.^^;

 

 

 

 

 

 

 

 

 

 

 

 

 

 

따끈따끈한 신상 벽화.

며칠전에 누군가가 그리는걸 봤었는디~~~

눈썰미 짱이신 따님 덕분에 이리 가까이서 벽화 구경도 하고요.ㅎㅎ

 

오~~좋아~좋앙.ㅎㅎ

 

 

 

 

 

 

 

 

 

 

 

 

 

요런게 바로 병설유치원 다니는 재미인듯~

병설유치원이라 학교 내부에 요런 예쁜 벽화가 똬.ㅎㅎ

구경하고 다니는 재미가 쏠쏠해요.

 

나 좋아라 하묘 요번엔 쌍브이질.ㅎㅎ

 

 

 

 

 

 

 

 

 

 

 

 

 

벽화를 보시고는 격하게 반응을 보이시는 따님.^^;

쌍이브질에 두손두발 다다 들었음요.ㅎ

 

 

 

 

 

 

 

 

 

 

 

 

 

예쁜 벽화에 딱 붙어서는 방긋방긋 중이신 효은양.^^

 

 

 

 

 

 

 

 

 

 

 

 

 

벽화에 그려진 예쁜 이모야 손도 한번 잡아 보고요.

너 지금 느끼는거뉘~~~ㅎ

 

벽면이 참 화사해블어요.

요즘은 학교 내부에도 요런 예쁜 벽화가 그려져 있는거 있죠.

볼만 했음요.예뻤음요.

특히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 했음요.ㅎㅎㅎㅎ

벽화 구경하러 멀리 갈 필요 없구요.

대한이네는 병설유치원으로 벽화 구경하러 가야 겠어용.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