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코파이 맛있게 잘~~먹었따.

 

너 도대체 초코파이를 우찌 먹은게냐??

온 얼굴에 초코파이 팩을 했구낭.ㅎㅎ

 

그래두 좋다고요~

초코파이 한개를 순식간에 드셨습니다요.

효은양께서요.

다섯살 꼬맹이의 초코파이 맛있게 먹는 방법

보실까욧~~~

 

 

 

 

 

 

 

 

 

 

치아에 낀 초코파이 한점이라도 맛나게

혀로 깔끔히 먹어준다다다~~

어쩜 이리도 맛나게 먹냐묘.ㅎ

 

 

 

 

 

 

 

 

 

 

 

 

 

 

 야~너 입주변에 묻은 초코파이는 우찌 할꺼냐?

아마도 지 눈에 보였음 다 먹었을지도 모르겠어요.^^;

 

 

 

 

 

 

 

 

 

 

 

 

 

엄니~~입안에 묻은 초코파이까지 몽땅 맛있게 먹어쩌요.

너 진짜 짱이당.ㅎㅎ

 

 

 

 

 

 

 

 

 

 

 

 

꺄~~~~

헐~~~~~

진정 니가 그 깔끔쟁이 효은이가 맞더냐??

한끼 굶었다고 이런식으로 나옴 엄마 곤란하다잉.

자고 일어나서 바로 먹었으니께

한끼 굶은거 맞지용.ㅎ

 

 

 

 

 

 

 

 

 

 

 

 

물티슈로 손에 묻은 초코파이를 닦아줄라 했더니

버럭버럭 화를 내시는거 있죠.효은이가요.ㅡ,.ㅡ

손에 묻은것두 다~~~먹어야 한다묘.

엄마는 멘붕이당.ㅎ

 

깔끔한척은 지 혼자 다다다 하드만

이것이 초코파이는 절대로 물티슈한테 양보 할수가 없었나봐요.^^;

우찌나 손가락을 쪽쪽 빨던지요.

내가 진짜 어의가 없어서 말문이 막혔던.ㅎㅎㅎㅎ

효은 땜시 아침부터 배꼽 빠졌던 대한모라죠.

한끼 굶은 아이가 초코파이를 먹는 방법

잘들 보셨나용.ㅎ

 

 

효은아 엄마 쫌 창피할라 한다잉.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