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버스버스 타고 순천 연향동 도착 했어욧.ㅎㅎ

 

표정만 보믄 굉장히 힘들어 뵈이시는 효은양~~

대중교통만 이용해서 목포에서 순천 도착 했어요.

우리 효은이는 큰~~차(=버스) 타는걸 굉장히

좋아라 하신다죠.ㅎㅎ

대한모도 좋아라 합니당.대중교통 이용해서 놀러 다니는거요.

 

 

 

 

 

 

 

 

 

 

 

버스에서 내리서는 걸어서 도착한 요기가 어디더라?

바로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앞인디.ㅎ

무튼 꽃이 보여서 효은양 사진 한장 찰칵~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정문 앞쪽에 위치한

자전거 대여~~~

효은이만 없었음 나 요거 빌리고 싶었음.ㅎ

대여하는 사람은 읍고

자전거만 외로이 서있는.ㅎ

 

 

 

 

 

 

 

 

 

 

 

 

 

 

 

순천종합버스터미널에서 버스 시내버스 타고

순천 연향동 도착해서

또 꽃앞에서 효은양 사진 찰칵~

꽃만 보믄 우리 효은이는 무조건 포토존임.ㅎ

 

 

 

 

 

 

 

 

 

 

 

 

 

배고프다.완~~존.ㅎ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중.

언능 울려랏.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 스파게티 나왔어요.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사람은 꼭 밥을 먹어줘야~힘이 불끈.ㅎㅎ

볶음밥도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으미 배부른그~

 

 

 

 

 

 

 

 

 

 

 

 

 요날은 최종 목적지에 도착 했어요.

효은이는 이 애미를 기다려야 합니당.

대한모가 한의원에 미용 목적으로 시술을 받으러 왔거든요.ㅎ

 

 

 

 

 

 

 

 

 

 

 

 

 

예쁜 간호사 이모야가

효은이가 이쁘다며~~~맛난 초콜렛 주셨또요.

 

 

 

 

 

 

 

 

 

 

엄마 효은이 머리에 도너츠야.ㅎㅎ

엄마 기다리면서 별짓을 다하시는 따님.

심심할 틈이 없겠어용.^^;

 

 

 

 

 

 

 

 

 

 

 

어어어~~떨어진다잉.

 

 

 

 

 

 

 

 

 

 

 

 

그리고는 집으로 돌아가는길~

버스 안에서 떡실신하신 효은양 입니당.ㅎㅎ

 

확실히 혼자 돌아 다니는 것보다

이리 꼬맹이 데리고 다님 더더더 재미난것 같아요.

것두 특별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요.ㅎㅎ

목포종합버스터미널에서 순천가는 버스를 타고

순천종합버스터미널에 도착해서는

시내버스를 이용해서 순천 연향동 한의원에 다녀 왔어요.

시간이 없어서 요날도 순천국제정원박람회는 못가봤어요.ㅠ

순천은 몇번을 다녀 왔었는디.

아직도 못가본.^^;;

그래두 좋다.좋아~~

효은이도 대한모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