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는 북치는 소녀!!

 

요날은 우리 효은양이 다니는 유치원에서

참여수업이 있어서 대한모 참석 하였다죠.

어쩐지 일주일 전에 상자랑 분유통을 준비물로

가져 오라고 하더라니.ㅎㅎ

학부모 참여수업때 쓰려고 그랬구낭.

 

 

 

 

 

 

 

 

 

이 정도쯤이야.

효은이도 북 만들줄 안다고요~

 

 

 

 

 

 

 

 

 

 

 

 

 

헉~

효은아 가위질을 왜 고딴식으로 하는거뉘.ㅎ

엄마 완전 깜놀이다잉.

다시 가위질 맹연습 들어가야 할까봐요.^^;

 

 

 

 

 

 

 

 

 

 

 

 

 

가위질을 우찌 하든간에

효은이가 동그라미 오렸다구용.

우쭐우쭐중.ㅎㅎ

 

 

 

 

 

 

 

 

 

 

 

 

 

욜씸욜씸히~엄마랑 함께 참여수업중.ㅎ

북 만들고 있어요.

 

 

 

 

 

 

 

 

 

 

 

 

 

유치원참여수업~~

요날 북,기타,저건 뭐라는거지?

음료수 병으로 만든거 뭐라고 하나요~~~ㅎ

무튼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와 함께 만든후

앞으로 나와서 노래와 함께 연주중.

빵빵빵  빵가게 아저씨~

 

 

 

 

 

 

 

 

 

 

 

 

 

유치원 참여수업이 끝난후~~

효은이랑 엄마랑 다정 돋게 셀카질중.^^

기념으로 남겨야함요.

엄마가 일하다 말고 유치원 참여수업하러 왔다잉.증거샷.ㅎ

 

애셋을 키웠어두 유치원 참여수업은

이번이 처음 이었다죠.ㅎㅎ

일하는 엄마 였던지라~~~

시간내기가 힘들었어요.ㅠ

 

그나마 우리 사업을 하면서 부터는 이리 효은이 유치원은

필히 참석할수 있게 되었다는.^^

 

조만간 또 효은이가 다니는 병설유치원 가야 할것 같은디.

이거이거 은근 거시기한.ㅎ

 

그래두 딸내미랑 함께 북도 만들고 노래도 부르고

쒼나는 하루 였어요.^^

 

 

 

 

 

 

반응형